'비비고와 떠나는 THE CJ CUP' 직관 투어 이벤트
대상, ‘2024 청정원 희망의 나무 나누기’ 행사 개최
풀무원, ‘디자인밀X긍씨 선행, 고객 동행’ 프로모션
BBQ 우쿠야 강남역삼점, 오픈 100일만에 매출 12.3%↑
KT&G 상상마당, 지역상생형 프리마켓 ‘상상하는 마케트’ 개최

'비비고와 떠나는 더CJ컵 직관 투어 이벤트' / 이미지=CJ제일제당
'비비고와 떠나는 더CJ컵 직관 투어 이벤트' / 이미지=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비비고와 떠나는 THE CJ CUP' 직관 투어 이벤트

CJ제일제당은 공식몰 CJ더마켓에서 PGA 투어의 정규 시즌 주축 대회인 ‘더CJ컵 바이런 넬슨(THE CJ CUP Byron Nelson)’을 직관할 수 있는 투어 프로그램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공식 후원사로서 이번 ‘더CJ컵 바이런 넬슨’ 대회 현장에서 비비고 부스를 통해 한국 식문화를 전파한다는 계획이다.

‘비비고와 떠나는 THE CJ CUP 직관 투어’ 이벤트는 4월 3일까지 진행된다. CJ더마켓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비비고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더CJ컵 바이런 넬슨’ 2-3라운드 관람권과 VIP 호스피탈리티 입장권이 증정되며 동반 1인 포함한 약 1000만원 상당의 미국 댈러스행 왕복 항공권, 숙박, 가이드 동행 현지 교통편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추첨된 18명에게 골프용품과 CJ더마켓 적립금 등이 증정된다.

 

2024년 3월 26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진행된 '2024 희망의 나무 나누기’ 행사에서 임정배 대상 대표이사(오른쪽 두번째), 남태헌 한국산림복지진흥원장(왼쪽 두번째), 김경숙 대상 ESG경영실장(오른쪽 첫번째), 박석희 한국산림복지진흥원 산림복지서비스본부장(왼쪽 첫번째)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대상
2024년 3월 26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진행된 '2024 희망의 나무 나누기’ 행사에서 임정배 대상 대표이사(오른쪽 두번째), 남태헌 한국산림복지진흥원장(왼쪽 두번째), 김경숙 대상 ESG경영실장(오른쪽 첫번째), 박석희 한국산림복지진흥원 산림복지서비스본부장(왼쪽 첫번째)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대상

◇ 대상, ‘2024 청정원 희망의 나무 나누기’ 행사 개최

대상은 26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2024 청정원 희망의 나무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대상은 이번 행사에서 탄소 흡수에 효과적인 소나무, 잣나무, 두릅나무, 산수유나무, 매실나무, 앵두나무 등 묘목 6종과 공기정화식물 6종 등 총 4050본을 시민들에게 무료로 제공했다. 

행사에서는 ‘희망의 나무, 약속의 나무’를 주제로 한 캘리그래피 공연도 진행됐다. 이밖에도 QR코드 접속을 통해 ‘온실가스제로 실천서약’에 참여한 이들에게는 청정원 고구마츄와 미원 맛소금팝콘 2종 중 1종이 랜덤으로 제공됐다. 

약속의 나무 및 환경실천서약 결과를 개인 SNS(사회관계망)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한 참여자 중 선정된 50명에게는 공기정화식물이 증정됐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하는 희망의 나무 나누기는 다양한 묘목과 공기정화식물 나눔을 통해 온실가스 감축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유도하는 행사다.

 

'디자인밀X긍씨 선행, 고객 동행' 프로모션 / 이미지=풀무원
'디자인밀X긍씨 선행, 고객 동행' 프로모션 / 이미지=풀무원

◇ 풀무원, 인스타툰 작가 ‘긍씨’와 ‘디자인밀X긍씨 선행, 고객 동행’ 프로모션

풀무원은 개인 맞춤형 식단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이 인스타툰 작가 ‘긍씨’와 함께 기부 이벤트 ‘디자인밀X긍씨 선행, 고객 동행’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작가 긍씨는 갑상선암을 겪었던 경험을 바탕으로 평소 질환자와 공감할 수 있는 웹툰을 그리며 여러 사회 보호시설에 기부하는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풀무원은 마시는 환자용 균형영양식 1000개를 질환자와 그 가족들에게 기부하고, 긍씨는 인스타툰으로 디자인밀 기부 이벤트를 알린다.

4월 25일까지 한 달간 풀무원 디자인밀 몰에서 암환자용 식단형 식사관리식품, 마시는 타입의 환자용 영양조제식품 ‘케어유’를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5%에 해당하는 환자용 균형영양식이 질환자와 가족들에게 추가로 기부된다. 

해당 기간 디자인밀 몰에서 환자용 식단형 식사관리식품 및 케어유를 구매하면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BBQ 우쿠야 강남역삼점 / 사진=BBQ
BBQ 우쿠야 강남역삼점 / 사진=BBQ

◇ BBQ 우쿠야 강남역삼점, 오픈 100일만에 매출 12.3%↑

제너시스BBQ 그룹은 우동&돈카츠 전문 브랜드 '우쿠야'가 선보인 프리미엄 매장 '우쿠야 강남역삼점'이 오픈 100일만에 12.3%의 매출 상승을 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우쿠야 강남역삼점은 기존 우쿠야의 메뉴를 전면 리뉴얼한 우동&돈카츠 프리미엄 매장이다. 13종의 우동이 시그니처 메뉴이며 돈카츠, 튀김류 등도 함께 판매되고 있다.

BBQ에 따르면 해당 매장은 정식 오픈 이후부터 100일 동안 누적 1만2375명의 고객이 방문했다. 모리아와세 우동, 로스카츠, 히레카츠가 인기 메뉴로 꼽혔으며 해당 메뉴들은 점심시간에 완판돼 품절이 되기도 한다.

우쿠야 관계자는 "정통 일본식 우동과 돈카츠가 우쿠야 강남역삼점의 강력한 차별화 포인트가 되어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는 것 같다"며 "앞으로 우쿠야 프리미엄 매장을 다양한 지역에서 더 많은 고객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상상하는 마케트' 3월 프리마켓 행사 포스터 / 이미지=KT&G
'상상하는 마케트' 3월 프리마켓 행사 포스터 / 이미지=KT&G

◇ KT&G 상상마당, 지역상생형 프리마켓 ‘상상하는 마케트’ 개최

KT&G 상상마당 부산은 30일 지역 소상공인들과의 상생을 위한 프리마켓 ‘상상하는 마케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지역상생을 목표로 부산진구청, 부산진문화재단 등 부산 지역 지자체들과 연계해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상상마당 부산 야외부스에서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약 30여 개의 셀러부스에서 소상공인들이 직접 제작한 다양한 물건들을 구입할 수 있으며 부스 앞 광장에선 버스킹과 버블&벌룬쇼 등 다양한 공연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상상마당 부산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T&G 상상마당 부산은 이달 행사를 시작으로 혹서기인 7월, 8월을 제외하고 11월까지 매월 마지막주 토요일에 ‘상상하는 마케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부산진문화재단과의 협업을 통해 국악‧뮤지컬‧마술‧댄스 등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도 함께 진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