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한 혜택만 모았다"..롯데百 4월 정기세일 '슈퍼 피버'
신세계푸드, SSG랜더스와 ‘추신水’ 판매수익금 기부
농심, 푸팟퐁구리·김치짜구리 큰사발면 출시

/롯데쇼핑
/롯데쇼핑

◆ "슈퍼한 혜택만 모았다"..롯데 4월 정기세일 '슈퍼 피버'

롯데백화점이 29일부터 4월 14일까지 전점에서 4월 정기 세일 ‘슈퍼 피버(SUPER FEVER)’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스포츠, 애슬레저, 뷰티, 패션, 리빙 등 총 30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및 다양한 구매 혜택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애슬레저 상품군의 참여 브랜드를 지난해보다 10% 늘리고, 단독 상품까지 선보이며 캠핑 및 야외 활동 수요를 잡는다.

세일 기간에만 특가로 만날 수 있는 ‘슈퍼 프라이스’는 캠핑과 피크닉 등 야외 활동에 필요한 상품군(스포츠, 식품, 라이프스타일) 중에서 인기 제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모션이다. 

특히 애슬레저 상품군(스노우 피크, 내셔널 지오그래픽 등)은 오직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과 최대 50% 이상 할인된 단독 특가로 준비됐다.  

나들이, 야외활동에 필요한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슈퍼 베네핏(SUPER BENEFIT)’도 진행한다. ‘슈퍼 베네핏’은 뷰티, 스포츠 상품군에 한해 금액할인권을 제공하는 혜택으로, 먼저 뷰티제품은 행사기간 동안 3차에 걸쳐 롯데백화점 MD들이 엄선한 5개의 아이템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랑콤, 시세이드 선크림 세트 등 대상 브랜드별로 오직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을 단독 구성으로 준비했다. 

스포츠 상품군은 롯데/현대/우리카드로 20만/40만원 이상 단일 브랜드 결제 시 선착순으로 1만/3만원 금액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아식스’, ‘스케쳐스’ 등이 있다.

봄단장을 위한 K패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팝업 행사도 선보인다. 4월 1일부터 21일(일)까지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는 국내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쿠메(KUME)’와 ‘방떼(VENTE)’ 팝업행사를 진행한다. 

 

2024년 3월 23일 인천 SSG랜더스 필드에서 신세계푸드 송현석 대표(오른쪽에서 2번째), 추신수 선수, SSG랜더스 민경삼 대표가 참여한 가운데 ‘추신水’ 생수 판매수익금 후원물품 전달식이 마련됐다.  신세계푸드, SSG랜더스, 추신수 선수는 지난해 ‘추신水’ 40만병의 판매수익금 3000만원으로 마련한 야구공 4000개를 인천지역 중학교 야구부 6곳에 전달했다./신세계푸드
2024년 3월 23일 인천 SSG랜더스 필드에서 신세계푸드 송현석 대표(오른쪽에서 2번째), 추신수 선수, SSG랜더스 민경삼 대표가 참여한 가운데 ‘추신水’ 생수 판매수익금 후원물품 전달식이 마련됐다. 신세계푸드, SSG랜더스, 추신수 선수는 지난해 ‘추신水’ 40만병의 판매수익금 3000만원으로 마련한 야구공 4000개를 인천지역 중학교 야구부 6곳에 전달했다./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SSG랜더스와 ‘추신水’ 판매수익금 기부

신세계푸드는 23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프로야구 개막전 사전행사에서 ‘추신水’ 판매수익금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추신水’는 지난해 7월 신세계푸드가 SSG랜더스, 추신수 선수와 함께 판매수익금 전액을 유소년 야구 육성을 위해 사용하기로 뜻을 모아 개발한 생수다. 이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이마트24, G마켓, SSG닷컴 등 신세계그룹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해왔다. 

신세계푸드는 많은 야구팬들이 ‘추신水’에 담긴 의미에 공감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물병을 공중에 던져 바닥에 바로 세우는 챌린지 영상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는 '추린지(CHOOllenge)’ 캠페인 등을 진행하면서 약 40만병을 판매했다.

신세계푸드 송현석 대표, SSG랜더스 민경삼 대표, 추신수 선수를 비롯해 인천지역 중학교 야구부 주장 6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후원물품 전달식에서는 지난해 ‘추신水’ 판매수익금 3000만원으로 마련한 야구공 4000개가 인천지역 중학교 야구부 6곳에 전달됐다.

또한 올해에도 ‘추신水’ 판매를 통한 유소년 야구 육성의 의지를 알리기 위해 관중 1만명에게 ‘추신水’ 1만병이 제공됐다.

 

/농심
/농심

◆ 농심, 푸팟퐁구리 큰사발면·김치짜구리 큰사발면 출시

농심이 용기면 신제품 ‘푸팟퐁구리 큰사발면’과 ‘김치짜구리 큰사발면’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은 태국요리 ‘푸팟퐁커리’와 한국의 ‘김치짜글이’를 자작한 국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푸팟퐁구리’는 매운 카레와 코코넛 밀크, 게맛살 건더기로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태국 인기 요리 푸팟퐁커리 맛을 담았다. ‘김치짜구리’는 사골과 멸치 육수, 풍성한 김치 건더기를 넣어 진한 김치짜글이 맛을 살렸다. 

두 제품 모두 물을 버리지 않는 전자레인지 조리 방식으로 자작하고 진한 소스맛을 즐길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국물과 볶음의 중간 형태로 국물맛이 면에 잘 배어들게 해 풍미를 더한 제품”이라며 “취향에 따라 카레와 짜글이의 깊은 맛에 어울리는 다양한 토핑을 추가해도 좋다”고 말했다.

농심은 신제품 핵심 타깃인 1020세대에게 다가가기 위해 제품 디자인과 내용물 구성에 ‘너구리’ 브랜드를 적극 활용했다. 제품명 및 패키지에 ‘너구리’ 캐릭터를 활용하고, 면과 건더기는 오리지널 너구리 특유의 굵은 면과 캐릭터 어묵으로 쫄깃한 식감을 강조했다. 

농심 푸팟퐁구리 큰사발면은 4월 8일, 김치짜구리 큰사발면은 15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