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 2종 출시
빙그레, '요플레 플레인 화이트 락토프리' 신제품 출시
매일유업 '더 키친 일 뽀르노', 봄 메뉴 5종 출시
신세계푸드 '베러푸즈', 자연식품 박람회 'NPEW' 참가
맥도날드, 실제 매장 직원 출연 광고 영상 공개
bhc치킨, ‘치킨덕후’ 인증 고객 참여형 캠페인
교촌에프앤비, 회원 전용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
KT&G, ‘2024 상상 마케팅스쿨 17기’ 참가자 모집
KGC인삼공사​​​​​​​, 홍이장군 어린이 댄스대회 개최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 신제품 2종 / 이미지=CJ제일제당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 신제품 2종 / 이미지=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 2종 출시

CJ제일제당은 ‘고메 소바바치킨’이 신제품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 2종(순살·봉)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은  ‘소스코팅 공법’을 적용해 소스를 얇고 균일하게 코팅하듯 입힌 제품이다. 인기 부위인 순살과 봉 등 2종으로 구성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 2종 출시를 기념, ‘CJ더마켓’에서 30일까지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신제품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CJ ONE 포인트를 증정하며 신제품 구매 고객 중 구매왕을 선정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요플레 플레인 화이트 락토프리' 신제품 / 이미지=빙그레
'요플레 플레인 화이트 락토프리' 신제품 / 이미지=빙그레

◇ 빙그레, 떠먹는 발효유 '요플레 플레인 화이트 락토프리' 신제품 출시

빙그레는 떠먹는 발효유 ‘요플레 플레인 화이트 락토프리’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은 유당불내증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유당 분해효소인 락타아제가 첨가됐으며 유당이 0%인 제품이다.

설탕·색소·향·감미료 첨가없이 2400억 유산균과 98.4%의 원유 함량으로 이뤄진 점이 특징이다. 

빙그레는 국내 호상 발효유 시장에서 이번 신제품이 유당에 대한 불편함을 겪는 소비자는 물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본인의 식습관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 키친 일 뽀르노 봄 시즌 메뉴 / 사진=매일유업
더 키친 일 뽀르노 봄 시즌 메뉴 / 사진=매일유업

◇ 매일유업 더 키친 일 뽀르노, 봄 시즌 메뉴 5종 출시

매일유업은 관계사인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나폴리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일 뽀르노’ 가 봄 시즌 한정 메뉴 5종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한정 메뉴는 봄 제철 식재료가 활용된 것이 특징이다.  ‘프리마베라 피자’, ‘피치 생면 파스타’, ‘구운 새우와 참나물 페스토 파스타’, ‘화이트 카르파치오’, ‘시트러스 가든 샐러드’ 등이 선보인다.   

더 키친 일 뽀르노의 시즌 메뉴는 이달 19일부터 5월 31일까지 청담점과 광화문점을 포함한 10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부 매장에 따라 판매 메뉴가 상이할 수 있다.  자세한 메뉴 및 판매 매장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베러푸즈가 12일부터 16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4 NPEW’에서 대안육 제품과 이를 활용한 메뉴들을 관람객에게 소개하고 있다. / 사진=신세계푸드
베러푸즈가 12일부터 16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4 NPEW’에서 대안육 제품과 이를 활용한 메뉴들을 관람객에게 소개하고 있다. / 사진=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베러푸즈', 자연식품 박람회 'NPEW' 참가

신세계푸드는 베러푸즈가 미국에서 열린 자연식품 박람회인 ‘내추럴 프로덕트 엑스포(Natural Product Expo, NPEW)에서 식물성 대안식 브랜드 ‘유아왓유잇(You are What you Eat)’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신세계푸드의 베러푸즈는 12일부터 16일까지 열린 NPEW에서 유아왓유잇 브랜드와 현재까지 개발된 대안육 및 식물성 간편식 10여 종을 소개했다.

또한 미국시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콜드컷, 소시지 패티, 미트볼, 민스 등의 현장시식 및 바이어 상담 등을 통해 유통채널 접점 확대에 나섰다.

베러푸즈는 이번 NPEW 전시 참여를 통해 글로벌 대안식품 트렌드를 반영하고 현지 맞춤화 전략으로 미국시장 진출에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 맥도날드, 실제 매장 직원 출연 광고 영상 공개

맥도날드는 실제 매장 직원들이 주인공으로 출연한 광고 영상 2편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11일 선공개된 첫 번째 영상의 주인공으로는 인천연희DT(드라이브 스루)점 배은비 점장이 출연했으며 실제 배 점장과 함께 매장에서 근무 중인 크루(매장 직원)들도 등장했다.

22일에는 제주외도DT점 김도엽 점장이 매장 내 다양한 친환경 요소를 소개하는 두 번째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맥도날드는 연내에 한 편의 영상을 추가로 더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영상에 출연하는 주인공들은 전국 매장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마이 맥도날드 스토리’ 사연 응모를 통해 선정됐다”며 “‘맥도날드와 함께 성장하는 직원들의 이야기’가 담긴 추가 공개 영상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bhc치킨 덕후 인증 한호흡 챌린지 이벤트 / 이미지=bhc
bhc치킨 덕후 인증 한호흡 챌린지 이벤트 / 이미지=bhc

◇ bhc치킨, ‘치킨덕후’ 인증 고객 참여형 '한 호흡 챌린지' 캠페인

bhc는 bhc치킨이 ‘치킨 덕후’를 인증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 ‘한 호흡 챌린지’를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한 호흡 챌린지는 한 번의 호흡으로 주어진 문구를 틀리지 않고 끝까지 읽으면 되는 간단한 챌린지다.

이번 bhc치킨 덕후 인증 한 호흡 챌린지는 다소 발음하기 어려운 bhc치킨 메뉴에 관한 설명을 담은 챌린지 문구를 한 글자도 틀리지 않고 한 번의 호흡에 모두 읽은 후 이를 영상으로 인증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다. 31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필터 탭에서 ‘bhc치킨 덕후 인증 한 호흡 챌린지’ 필터를 클릭한 후 챌린지 영상을 녹화한 다음 이를 개인 계정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3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 / 이미지=교촌에프앤비
‘3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 / 이미지=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앱 KING 회원 전용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

교촌에프앤비는 교촌치킨앱 우수회원인 KING 등급 전용 혜택인 '3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KING 클럽 보너스는 멤버십 최고 등급인 KING 등급 회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매월 보너스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달에는 추첨을 통해 총 250명에게 레드오리지날 제품 교환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3월 한 달간 교촌치킨앱에서 2회 이상 주문하고 KING 등급을 달성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 회원에게는 4월 2일부터 8일까지 휴대폰 단문 메시지로 이벤트 참여 내용이 개별 발송된다. 당첨자는 4월 17일 발표된다.

 

'2024 상상 마케팅스쿨 17기' 모집 포스터 / 이미지=KT&G
'2024 상상 마케팅스쿨 17기' 모집 포스터 / 이미지=KT&G

◇ KT&G, ‘2024 상상 마케팅스쿨 17기’ 참가자 모집

KT&G는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실전 마케팅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2024 상상 마케팅스쿨 17기’를 4월 11일까지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상상 마케팅스쿨은 2010년에 시작된 대학생 마케팅 교육 및 실전 체험 프로그램으로 대학생들의 마케팅 역량 제고를 목표로 운영된다.

이번 과정은 상상유니브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마케팅에 관심 있는 전국의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지원서 심사를 통해 선정된 참가자들은 4월 29일부터 6월 28일까지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2024 상상 마케팅스쿨 17기는 ‘Challenger(챌린저)’, ‘Changer(체인저)’, ‘Hackerthon(해커톤)’ 세 단계로 구분돼 진행된다. Challenger 단계는 기초과정으로 전문가 강의와 과제 수행이 진행된다. 

이후 평가 결과에 따라 상위 10%인 80명(16개 팀)이 두 번째 Changer 과정을 수료하게 된다. 최종 16개 팀은 마지막 단계인 Hackerthon에 참여해 경쟁 PT를 진행하고 우수팀에게는 상금이 수여된다. 총 상금 규모는 1800만원이다.

 

홍이장군 어린이 댄스대회 / 이미지=KGC인삼공사
홍이장군 어린이 댄스대회 / 이미지=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홍이장군 어린이 댄스대회 개최

KGC인삼공사는 ‘홍이장군 어린이 댄스대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홍이장군 댄스대회는 2015~2021년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홍이장군 CM송 및 K팝 노래에 맞춰 자신의 에너지를 표현한 30초~1분 이내의 춤추는 영상을 4월 15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어린이가 가족, 선생님과 함께 춤추는 영상도 신청 가능하다.

KGC인삼공사는 창의성, 표현력, 완성도를 기준으로 FNC엔터테인먼트 캐스팅 팀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 심의를 진행해 5월 2일 결과를 발표한다.

대상 2명 100만원, 최우수상 4명 50만원 등 총 12명에게 580만원 상당의 홍이장군 장학금을 전달하고 정관장 매장 추천을 통해 접수한 참가자 중 10명에게는 홍이장군상과 홍이장군 제품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