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봄 오픈 스테이지 선봬
F&F 세르지오 타키니, 스프링 컬렉션 출시
신라면세점, 에버랜드 바오 패밀리 미션 이벤트
갤러리아백화점, 광교 4번째 생일 이벤트
삼성물산패션 숄, 갤러리아 본점에 팝업
미쟝센, 글로벌 앰버서더로 '에스파' 발탁
신세계까사, 카르페디엠베드 객실 패키지 선봬

/사진=신세계백화점
/사진=신세계백화점

◇ 신세계백화점, 봄 오픈 스테이지 선보여

신세계백화점이 '세계가 핀다'라는 컨셉으로 봄 캠페인을 열고 본점 본관 4층 중앙계단과 강남점 스위트 파크, 대전신세계 Art & Science 6층 중앙광장에 오픈 스테이지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10여평의 공간에 다채로운 봄꽃과 함께 열리는 오픈 스테이지는 백화점 방문 고객이라면 누구나 비치된 피아노와 음향장비를 활용해 버스킹(즉흥 공연)을 펼칠 수 있다.

▲3월 1일부터 3일까지는 본점 ▲8일부터 10일까지는 대전신세계 ▲15일부터 17일까지는 강남점 ▲22일부터 24일까지는 잇따라 엄선된 아티스트와 음악 전공 대학생, 어린이 고객들이 채우는 소중한 무대가 이어진다.

대표 공연으로는 내달 1일 본점에서 진행되는 첼로 영재 박진우와 남매인 박진우 박예림이 펼치는 트리오 공연, 바이올리니스트 조아라 등의 공연이 있다.

대전신세계 Art & Science 에서는 3월 10일 전나래 발레단 공연을 ,강남점 스위트파크에서는 3월 16일에는영화 OST 작곡가로 유명한 이지수와 송영민 트리오가 진행하는 피아노 토크 콘서트를  광장에서 선보인다.

또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한 고객들에 한해 매주 주말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가족단위 및 어린이 고객이 꾸미는 특별한 무대도 마련해 잊지 못할 봄날의 추억을 선물한다.

 

/사진=F&F
/사진=F&F

◇ F&F 세르지오 타키니, 일상과 스포츠의 경계를 허문 '스프링 컬렉션' 출시

F&F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가 봄 시즌을 맞아 2024년 스프링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세르지오 타카니의 이번 봄 컬렉션은 일상과 스포츠의 경계를 허물고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조명하는 동시에 '러브 마이 스포츠' 라는 주제의 캠페인을 진행한다. 

진정으로 몸과 마음을 가꾸며 자신의 삶을 진취적이고 건강하게 살아가는 애슬레저 라이프 스타일을 패셔너블하게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공개된 캠페인 화보에서는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꾸민 스타일링이 눈길을 끈다.

세르지오 타키니 봄 컬렉션은 테니스 챔피언 존 맥켄로가 착용했던 다마린도 라인의 고트우븐 컬러블록 재킷을 비롯해 이탈리아 삼색에서 영감을 받아 트렌디한 컬러웨이로 표현한 플래그 배색 플리츠 스커트, 스포티한 무드를 연출하는 브라탑 등 세련된 감도의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세르지오 타키니는 활동적이고 세련된 뉴스포츠씬을 제안하며 여성 중심의 애슬레저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할 예정이다.

세르지오 타키니의 모든 봄 컬렉션은 세르지오 타키니 공식 온라인 사이트와 스타필드 수원, 스타필드 코엑스, 롯데월드몰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신라면세점
/사진=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에버랜드 바오 패밀리 미션 이벤트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에버랜드와 손잡고 바오 패밀리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는 신라면세점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갤럭시Z플립5과 푸바오 악세서리 △에버랜드 드림투어 △바오패밀리 굿즈 △신라면세점 S.리워즈 포인트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3월 18일까지 신라면세점 전체 지점에서 진행된다.

이벤트는 다섯 가지 미션 중 한 가지 이상 수행하면 응모 가능하다.

△신라면세점 회원 가입 △마케팅 수신 동의 △시내점(서울점, 제주점) 1달러 이상 구매 △공항점(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 1달러 이상 구매 △온라인점 1달러 이상 구매할 때마다 응모할 수 있다. 많은 미션을 수행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구매 미션은 3월 27일까지 인도 완료한 고객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신라면세점 이주영 글로벌마케팅그룹장은 "면세점을 찾는 국내외 고객들에게 바오 패밀리의 매력을 보여주고자 기획을 하게 되었다"며 "글로벌 경품 이벤트를 시작으로 향후 굿즈입점, 포토존 운영 등 다양한 방면의 콜라보를 진행 예정"이라고 밝혔다.

3월 중순에는 신라면세점 서울점에 바오 패밀리 팝업존이 조성돼 포토존 등이 운영될 예정이다.

 

/사진=갤러리아백화점
/사진=갤러리아백화점

◇ 갤러리아백화점, 광교 4번째 생일 이벤트

올해로 개점 4주년을 맞은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이 3월 1일부터 17일까지 '더 드림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1주차는 미래형 백화점을 간접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다. 3월 1일부터 3일까지 3대 사족 보행 로봇들이 백화점 내부를 순회하며 고객들에게 점내 행사 및 혜택을 안내해주는 역할을 수행한다.

정오부터 오후 7시까지 20분 간격으로 운영되며 기념 사진 촬영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드론을 직접 조종해보는 드론 축구 이벤트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VR(가상현실) 체험존도 마련된다. 2024년 청룡해를 기념해 청룡을 모티브로 한 영상과 AR(증강 현실)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2주차인 8일부터 10일까지는 야마하와 함께 3가지 음악회가 진행된다.  싱어송라이터 겸 피아니스트 윤한 재즈 콘서트, 무인 피아노 연주회 등 매일 다른 콘셉트의 음악회가 열린다.

 성수동 빵집 밀도와 콜라보한 4주년 기념 식빵과 갤러리아 시그니처 보냉백도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한정수량 증정된다.

14일부터 17일까지는 상품권 증정 행사와 추가 할인, 10개월 무이자 할부 등 최대 14%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영수증 지참 시 추첨을 통해 매일 한 명씩 당첨되는 도어락 금괴 증정 행사도 참여 가능하다.

 

/사진=삼성물산패션
/사진=삼성물산패션

◇ 삼성물산패션 숄(Scholl), 갤러리아 본점에 팝업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유러피안 헤리티지 풋웨어 브랜드 '숄'이 5월 23일까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갤러리아백화점 본전 WEST 3층에서 45㎡(약 13.6평) 규모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숄은 지난해 3월 국내에 처음 선보인 후, 현대백화점 본점과 비이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잠실 롯데월드몰 등 핵심 상권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인지도를 높였다.

전세계 MZ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숄은 올해 갤러리아 본점을 시작으로 부산, 광주 등 전국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전개해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린다.

3월에는 롯데백화점 본점/영등포점/부산점,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 5곳의 팝업스토어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 미쟝센, 글로벌 앰버서더로 '에스파' 발탁

아모레퍼시픽 미장센이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에스타를 글로벌 엠버서더로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글로벌 히트메이커로 자리매김한 에스파가 미장센의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대변하며 이번 엠버서더로 나선다. 

미장센은 에스파의 새로운 모습을 SNS를 통해 한국을 포함한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글로벌 10개국에 공개한다. 

3월에는 4세대 트리트먼트인 살롱10 프로페셔널 시카프로틴 트리트먼트로 캠페인 시작을 알리고 4월 중순 아모레성수에서는 미장센 퍼펙트세럼 팝업 행사를 가진다. 

5월에는 에스파 멤버들만의 독보적인 매력과 분위기를 담아낸 퍼펙트 세럼 숏폼 영상을 비롯해 에스파 포토카드와 사인 앨범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특히 국내 론칭 이후 인기를 끌었던 컬렉션 라인 중 청키솔 코르크 라인의 상품군을 확대했다.

산뜻한 룩에 매치하기 좋은 데님 소재 청키솔과 크로그 청키솔을 새롭게 선보이고 퍼플, 와인, 카멜 등 트렌디한 컬러로 선택 폭을 넓혔다.

 

/사진=신세계까사
/사진=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조선 팰리스’와 카르페디엠베드 객실 패키지봬

신세계까사가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과 함께 스웨덴 럭셔리 침대 브랜드 '카르페디엠베드'에서 조선 팰리스X 카르페디엠베드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11월 말까지 카르페디엠베드의 대표 침대 중 하나인 하르마노를 조선 팰리스의 그랜드 마스터스 룸에 배치하고 해당 객실의 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카르페디엠베드는 신세계까사가 아시아 독점 수입판매 중인 스웨덴 침대 브랜드다. 숙면을 위한 5가지 특허 기술과 100% 장인의 수작업으로 완성되는 제작 과정, 프리미엄 소재와 차별화된 개인 맞춤 시스템 등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다.

하르미노는 2개의 독립적인 스프링 시스템이 장착된 것이 특징이다.

해당 패키지 에약 고객에게는 카르페디엠베드의 침대 제품 구매 시 18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구스 이불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스페셜 바우처와 조선 팰리스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라스팅 임프레션 캔들 1개가 제공된다.  

투숙 고객 전용 공간인 25층 그랜드 리셉션에서 제공하는 시그니처 커피&쿠키 서비스와 객실에서 와인 및 핑거 푸드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스테이 딜라이트, 뷔페 레스토랑 콘스탄스 조식 2인 이용 혜택도 주어진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