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신세계푸드
이미지=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합리적 가격 ‘홈베이커리’ 인기"

신세계푸드는 9월 27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진행한 ‘밀크앤허니’ 홈베이커리 라이브 방송(라방)에서 파베이크 제품 300세트를 판매하고  동시간대 누적 시청자수 1위를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준비했던 물량 1200세트의 2.5배를 웃도는 수치다. 신세계푸드는 향후 홈베이커리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신제품을 출시하며 라인업 확대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최근 원재료 및 인건비 인상으로 빵 값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의 홈베이커리 제품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집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전문점 수준의 빵을 즐기기 원하는 소비자를 잡기 위해 다양한 홈베이커리 제품을 선보이고 라이브 방송 등 판매채널을 적극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미지=동원그룹
이미지=동원그룹

◇ 동원F&B, ‘덴마크 오리진’ 컵커피 누적 판매량 1500만개 돌파

동원그룹은 동원F&B의 유가공 전문 브랜드 ‘덴마크’가 지난해 선보인 ‘덴마크 오리진’ 컵커피가 출시 1년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500만개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덴마크 오리진은 동원F&B가 지난해 4월 론칭한 프리미엄 컵커피 제품으로 단일 산지에서 재배한 ‘싱글 오리진’ 원두로 만들어졌다. 

총 6종(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돌체라떼, 토피넛라떼, 바닐라라떼, 모카라떼)으로 구성된 ‘덴마크 오리진’은 각각 브라질, 과테말라, 에티오피아의 싱글 오리진 원두를 사용해 각 나라 원두의 특색이 그대로 담겨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커피 취향이 높아지면서 고급 커피를 찾는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지의 싱글 오리진 신제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미지=남양유업
이미지=남양유업

◇ 남양유업 Care&Cure, 대리점 자녀 위한 ‘패밀리 장학금’ 6천만원 지급

남양유업은 9월 30일 대리점주 자녀 45명을 대상으로 ‘패밀리 장학금’ 6000만원을 지급했다고 4일 밝혔다. 

남양유업 패밀리 장학금은 대리점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만든 상생 정책 중 하나로 2013년 처음 시행됐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남양유업은 대리점과의 소통과 협력을 통해 모범적인 상생 경영 문화를 만들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도 상생 문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미지=BBQ
이미지=BBQ

◇ BBQ, BBQ앱 회원 대상 캠핑세트 증정 프로모션 

제너시스BBQ 그룹은 가을을 맞아 BBQ앱(자사앱) 회원 대상 캠핑세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7일까지 진행되며 BBQ앱과 홈페이지에서 E쿠폰(기프티콘)으로 주문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총 20명에게 프리미엄 캠핑 브랜드 ‘아베나키’의 10만원 상당 캠핑세트(테이블 1ea+의자 2ea)를 증정한다.

기간 내 주문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당첨 결과는 14일 이후 BBQ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스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