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대상
이미지=대상

◇ 대상 청정원, SSG닷컴과 ‘해피 할로윈’ 이벤트 실시

대상 청정원은 SSG닷컴과 함께 ‘해피 할로윈’ 경품 증정 이벤트를 12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에서 대상은 추첨을 통해 ‘청정원 할로윈 글램핑 행사’ 초대권, ‘레고랜드 몬스터 파티’ 예매권 등의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SSG닷컴 또는 이마트 몰에서 ‘청정원·종가집’ 기획전 전시 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한 후 SSG닷컴 대상브랜드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 할 수 있다.

청정원 할로윈 글램핑 행사는 경기도 가평군 복층 오페라 글램핑장 ‘노마드 글램핑’에서 1박 2일로 진행된다. 28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대상이 디자인 브랜드 오롤리데이와 협업해 출시한 ‘청정원 얌얌박스’ 등의 다양한 사은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교촌
이미지=교촌

◇ 교촌치킨, 교촌치킨앱 멤버십  혜택 개편

교촌에프앤비는 교촌치킨앱 멤버십 혜택 개편을 통해 각 등급 별 혜택을 대폭 늘렸다고 5일 밝혔다.

현재 교촌은 멤버십 등급제 방식을 적용해 구매 횟수에 따라 ‘WELCOME’, ‘VIP’, ‘KING’ 3등급으로 나눠 등급에 따른 포인트 적립과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한달에 1회만 주문해도 WELCOME(신규 고객)에서 ‘VIP’ 등급으로 상향된다. 교촌치킨앱에 신규 가입한 WELCOME 고객들에게는 가입 즉시 3500원 상당의 치즈볼 무료 교환권이 제공된다.

교촌은 모든 고객들에게 생일마다 ‘3500원 상당의 치즈볼 교환권’을 생일쿠폰으로 제공하고 등급 별 포인트 적립률도 기존보다 높이는 등 새로운 혜택들도 함께 마련했다.

교촌은 멤버십 혜택 리뉴얼을 기념해 11월 30일까지 친구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대한 친구가 앱 회원으로 가입 시 추천인코드를 입력하면 추천인에게는 2000포인트가, 초대된 친구에게는 1000포인트가 적립된다.

 

2020년 8월 스타벅스 성수역점에서 진행된 '2020 스타벅스 창업카페' 강연 / 사진=스타벅스
'2020 스타벅스 창업카페' 강연이 2020년 8월 스타벅스 성수역점에서 진행되고 있다. / 사진=스타벅스

◇ 스타벅스 창업카페, 2022년도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개최

스타벅스 코리아는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인 스타벅스 창업카페 '창업챌린지'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창업챌린지는 창업카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2020년 처음 기획됐다. 

창업챌린지 아이디어 접수는 28일까지 진행된다. 2022년 스타벅스 창업카페에 참여한 예비 창업자 또는 창업 1년 미만의 초기 창업자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대학생의 경우에는 3년 미만의 창업자도 참여 가능하다. 

올해 창업챌린지를 통해 출품이 완료된 창업 아이디어 제안서 및 사업계획서는 온라인 서류심사, 발표평가 진출자 대상 피칭 및 발표자료 구성 멘토링, 오프라인 발표평가를 받게 된다. 11월 28일 최종 10개가 선정, 발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