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롯데칠성음료
이미지=롯데칠성음료

◇ 순하리, 모델 ‘제니’와 해외 마케팅 전개

롯데칠성음료는 소주 베이스 칵테일 ‘처음처럼 순하리’가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와 함께 미국, 중국, 베트남, 필리핀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Be Happy Soon, SOONHARI’라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다양한 프로모션을 트렌디한 순하리의 이미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모델 제니의 이미지를 라벨 전면에 배치한 순하리x 제니 기획 온팩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고 제니 포토카드, 제니 미니 등신대, 제니 소주잔, 순하리 블루투스 마이크 등으로 구성된‘스페셜 기프트 박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미국 등 4개국에서 국가별 SNS(사회관계망서비스) 프로모션을 통해 포토카드, 전용잔 등 순하리x제니관련 다양한 굿즈를 증정한다.

 

사진=SPC그룹
사진=SPC그룹

◇ SPC그룹, 무연고 아동 돕기 임직원 봉사활동 ‘SPC해피쉐어캠페인’ 진행

SPC그룹은 무연고 아동을 위해 임직원 보육원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SPC해피쉐어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SPC해피쉐어캠페인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에 소개된 사연에 고객이 응원 댓글을 달거나 공유 등으로 참여하면 SPC그룹이 일정 금액을 적립해 대신 기부해주는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5월부터 두 달간 진행된 이번 캠페인 모금은 1만여명 고객의 참여로 목표 금액 2000만원을 달성했다. 기부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무연고 아동의 보육 지원비로 활용될 예정이다.

 

(왼쪽부터)이명욱 파리크라상 대표이사와 조현일 경산시장, 박은수 농협중앙회 경산시지부장이 30일 경북 경산시 치유농업 농장인 바람햇살농장 내 대추나무 앞에서 대추농가 상생협약을 통해 출시한 파리바게뜨 제품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SPC그룹
(왼쪽부터)이명욱 파리크라상 대표이사와 조현일 경산시장, 박은수 농협중앙회 경산시지부장이 30일 경북 경산시 치유농업 농장인 바람햇살농장 내 대추나무 앞에서 대추농가 상생협약을 통해 출시한 파리바게뜨 제품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SPC그룹

◇ SPC 파리바게뜨, 경산 대추농가 지원

SPC그룹은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경상북도 경산시, 농협중앙회경산시지부와 ‘경산대추 소비 활성화를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하고 경산 지역 대추 농가 지원에 나섰다고 30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이날 경산 대추 행복상생 제품들을 발달 장애인 시설에 기부하고 추후 제품 판매 수익의 일부를 후원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행복상생 프로젝트는 농산물 수매와 제품화를 넘어서 국산 농산물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선한 영향력도 확대하는 다양한 활동들로 저변을 꾸준히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 SPC 배스킨라빈스, 플래그십 스토어 ‘부산서면중앙점’ 오픈

SPC그룹 배스킨라빈스는 100가지 맛의 아이스크림 컬렉션을 제공하는 플래그십 스토어 4호점 ‘부산서면중앙점’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부산서면중앙점은 서울 강남을 벗어나 전국 단위로 진출한 첫 번째 배스킨라빈스 플래그십 매장이다. 매장에서 직접 구워 제공하는 직제조 ‘벨지안 와플콘’을 판매하는 특화 매장으로 배스킨라빈스는 부산서면중앙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한정 신메뉴 ‘선데볼' 2종을 출시한다.

선데볼은 벨기에 리에주 지역의 정통 스타일을 그대로 구현한 와플컵에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다양한 토핑을 담아 제공하는 제품이다.

 

이미지=대상
이미지=대상

◇ 대상 청정원 호밍스, ‘징글징글한 녀석들: 사리와 유니’ 콘텐츠 공개

대상 청정원은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가 디지털 브랜디드 콘텐츠 ‘징글징글한 녀석들: 사리와 유니’를 지난 29일 전격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징글징글한 녀석들: 사리와 유니는 2명의 정상급 아티스트가 청정원 호밍스의 ‘징글송’ 제작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담은 예능 콘텐츠다. 콘텐츠 내에서 제작된 징글송은 호밍스를 대표하는 브랜드 송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이번 콘텐츠에는 국내 힙합씬의 대표주자 넉살과 그룹 위너(WINNER)의 리더 강승윤이 출연한다. 

징글징글한 녀석들: 사리와 유니는 유튜브 채널 ‘tvN D ENT’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주 1편씩, 총 8편의 에피소드가 11월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계획이다.

 

사진=교촌치킨
사진=교촌치킨

◇ 교촌치킨, 성신여대 축제 ‘블랙시크릿’ 시식행사 

교촌치킨은 29일 성신여자대학교 돈암수정캠퍼스에서 열린 '2022년 수정대동제'에서 신메뉴 ‘블랙시크릿순살’ 시식행사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7월 출시된 신메뉴 블랙시크릿순살은 한국식으로 해석한 오향재료(팔각, 계피, 회향, 정향, 산초)에 맛 간장과 흑임자, 청양고추를 더한 순살치킨이다.

교촌은 축제를 즐기러 온 학생들이 간편하게 신메뉴 '블랙시크릿순살'을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시식박스에 담아 제공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