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food 카레_이싱 우승자 시상식 장면 / 이미지=롯데제과
Chefood 카레_이싱 우승자 시상식 장면 / 이미지=롯데제과

◇ 롯데제과, 메타버스 게임 ‘카레_이싱’ 챔피언쉽 결승전 라이브 행사 성료

롯데제과는 메타버스 플랫폼 ‘로블록스’를 활용한 가정간편식 ‘Chefood’ 브랜드 게임 ‘카레_이싱’의 결승 라이브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카레_이싱은 ‘Chefood 블렌딩 카레’를 주제로 한 레이싱으로 경주를 진행하며 코스에 놓인 다채로운 향신료 아이템들을 모으는 게임이다.

Chefood 카레_이싱 예선전은 7월 25일부터 8월 21일까지 4주간 진행됐다. 이 기간 동안 약 3만7000명이 게임을 즐겼다. 이 중 우수한 기록으로 예선전에 참가한 인원은 230명이었다. 21일에는 예선전에서 상위 기록을 달성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결승전 진출을 위한 16강전을 진행했다.

28일에는 16강전에서 올라온 8명의 참가자를 대상으로 8강전과 결승전을 진행했다. 경기는 ‘롯데제과 푿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가 이뤄졌다. 

 

이미지=배스킨라빈스
이미지=배스킨라빈스

◇ SPC 배스킨라빈스, 10월 ‘배라데이’ 프로모션 

SPC그룹은 자사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매달 출시되는 ‘이달의 맛’을 가장 먼저, 가장 큰 혜택으로 제공하는 ‘배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10월 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되는 배라데이는 10월 이달의 맛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 대상은 신제품 ‘짱구가 좋아하는 외계인의 바나나킥’이다.

배스킨라빈스는 배라데이 행사 기간 동안 이달의 맛을 포함해 쿼터 사이즈 혹은 이달의 케이크 구매 시 각각 4500원, 3100원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쿼터 픽업 혹은 배달 주문 시 최대 8000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의 맛을 포함해 쿼터 사이즈를 구매하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회원들은 네이버페이 트리플 혜택 적용 시 최대 35%의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배달앱 ‘요기요’에서 배달 또는 픽업 주문 시 최대 4000원의 혜택을,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 시 5000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