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배스킨라빈스
이미지=배스킨라빈스

◇ SPC 배스킨라빈스, 10월 ‘SKT T Day’ 프로모션 

SPC그룹 배스킨라빈스는 SKT T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통 큰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10월 ‘T 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7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고객 유형(할인형·적립형)에 따라 40% 할인 또는 결제 금액의 40%를 T+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또한 보유 중인 T+ 포인트로 전액 결제가 가능하다.

T Day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배스킨라빈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시 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 내 ‘배스킨라빈스 매직 바코드’를 제시하면 참여 가능하다. SKT T 멤버십 가입자라면 등급에 관계없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정수 매일유업 홍보본부장(왼쪽)와 호용한 담임목사가 4일 서울 성동구 옥수중앙교회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매일유업
고정수 매일유업 홍보본부장(왼쪽)와 호용한 담임목사가 4일 서울 성동구 옥수중앙교회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매일유업

◇ 매일유업, 쌀 소비 촉진을 위한 ‘라이스 버킷 챌린지’ 참여

매일유업은 쌀 소비 촉진을 위한 ‘라이스(RICE)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해 옥수중앙교회에 쌀 2000㎏을 기부했다고 지난 4일 밝혔다.

라이스 버킷 챌린지는 쌀 소비 감소로 인한 쌀값 하락과 그로 인한 농가의 어려움을 알리고 쌀 대량 구매를 통해 쌀 소비 촉진에 동참하는 공익 캠페인으로 농협중앙회와 중앙그룹이 주관하고 있다. 

캠페인에 참여한 매일유업은 평택공장이 위치한 송탄농협으로부터 슈퍼오닝(Super O’ning) 쌀 2000㎏을 구매해 옥수중앙교회에 전량 기부했다. 슈퍼오닝은 평택시의 농∙특산물 통합 브랜드로 평택시가 직접 검수해 품질이 인증된 농산물에만 붙일 수 있다. 쌀 2,000㎏은 독거노인을 비롯한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미지=오뚜기
이미지=오뚜기

◇ 오뚜기, ‘제7회 카레 및 향신료 국제심포지엄’ 후원

오뚜기는 6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되는 한국식품과학회 주최 ‘제7회 카레 및 향신료 국제심포지엄’을 후원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국내·외 대표 전문가들이 카레 주 원료인 강황을 포함해 후추, 생강, 로즈마리 등 다양한 향신료의 생리활성 및 건강 개선에 대한 연구성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카레 및 향신료 역사와 함께 다양한 향신료와 관련 제품도 전시된다.

카레 및 향신료 국제심포지엄은 오뚜기 후원으로 2008년부터 격년마다 개최되고 있다. 

 

사진=bhc그룹
사진=bhc그룹

◇ bhc치킨 포항기계점, 지역 내 복지센터 및 아동센터에 치킨 기부

bhc치킨은 자사의 포항기계점이 9월 15일부터 이달 23일까지 포항시 북구 기계면 내 지역 복지단체를 직접 방문해 총 70여 마리의 치킨 및 사이드메뉴, 음료 등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bhc그룹은 9월 8일 제주특별자치도(제주)를 포함한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포항시, 경주시에 위치한 전 가맹점에게 원부자재를 긴급 지원한 바 있다. 

bhc치킨 포항기계점은 지원 받은 원부자재를 모두 조리해 해당 지역의 행정복지센터 1곳, 포항등대지역아동센터 2곳, 관내 소관 결손가정 등에 전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