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 롯데제과, 전국푸드뱅크에 파스퇴르 위드맘 분유 기부

롯데제과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2주 앞두고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에 파스퇴르 위드맘 분유 3종(100일, 1단계, 2단계)을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총 1만6932개(약 2억 8000만원 상당)의 분유가 전달돼 지역사회 저소득층 영아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이번에 기부된 파스퇴르 위드맘 분유는 항로타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로타바이러스 억제 효능을 갖췄다. 

 

주용중 조선일보 편집국장(왼쪽)과 차우철 롯데GRS 대표가 27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2년 NCSI(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시상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롯데GRS
주용중 조선일보 편집국장(왼쪽)과 차우철 롯데GRS 대표가 27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2년 NCSI(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시상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롯데GRS

◇ 롯데리아, 국가고객만족도(NCSI) 12년 연속 1위

롯데GRS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1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롯데리아가 12년 연속 패스트푸드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NCSI)는 국내외에서 생산해 소비자에게 판매되고 있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사용 경험이 있는 고객의 품질과 만족 수준을 측정한 지수 모델로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과 함께 개발한 고객 만족 측정 지수다.

롯데GRS 관계자는 “12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기업 선정으로의 쾌거를 달성하게 되어 영광이다” 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제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미지=남양유업
이미지=남양유업

◇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로스터리가 떠오르는 순간' 이벤트

남양유업은 컵커피 브랜드 프렌치카페 로스터리가 소비자를 대상으로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10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프렌치카페 로스터리가 떠오르는 순간’이라는 주제로 참여자에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일상 속에서 프렌치카페 로스터리가 떠오르는 순간을 제품과 함께 촬영하고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는 방식이다. 인증과 개인정보를 구글폼에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필수 해시태그, 촬영 제품 등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심켈로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금 4만 달러 전달 / 사진=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금 4만 달러 전달 / 사진=농심켈로그

◇ 농심켈로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금 4만 달러 전달

농심켈로그는 보육 시설 아동들의 심리치료와 균형 잡힌 식사를 지원하는 '하트 앤 소울 플레이'(Heart & Soul Play)프로젝트를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농심켈로그의 하트 앤 소울 플레이 프로젝트는 신체적·정신적 건강 측면에서 불평등을 경험하는 보육원 아이들을 지원하기 위해 2020년에 출범됐다. 

올해 농심켈로그는 켈로그 글로벌 펀드로부터 지원받은 기금 4만달러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 농심켈로그는 서울 및 수도권에 위치한 총 8개 보육 시설의 아동 125명에게 전문 심리 상담사들과 함께 미술, 음악, 놀이, 체육 등 다방면의 심리치료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미지=맥도날드
이미지=맥도날드

◇ 맥도날드, 100% 당첨 ‘행운의 원더랜드’ 이벤트 

한국맥도날드는 인기 메뉴 ‘맥크리스피 버거’ 세트 구매 시 100% 경품을 제공하는 ‘행운의 원더랜드’ 이벤트를 29일부터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전국 맥도날드 매장 및 딜리버리를 통해 맥크리스피 버거 세트 구매 시 제공되는 스크래치 카드의 이벤트 코드를 ‘맥도날드 앱’에 입력하면 된다. 

경품은 캠핑, 나들이 등 야외 활동에 안성맞춤인 ‘원목 캠핑 의자’와 ‘피크닉 세트’를 비롯해 맥크리스피 버거 2종, 탄산음료 3종, 커피류 2종 할인 쿠폰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이벤트 카드는 세트 1개당 1장씩 제공되며 만 19세 이상부터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가 시작되는 첫 주인 이달 29일부터 10월 5일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2022 FIFA 월드컵’ 참관의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기간 이벤트 참여자 대상으로 총 8명을 추첨해 한국 대표팀 조별리그 첫 경기인 ‘우루과이전’을 직관할 수 있는 경기 티켓과 카타르 왕복 항공권을 1인 2매씩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