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용중 조선일보 편집국장(왼쪽)과 박윤기 롯데칠성음료 대표이사가 27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2년 NCSI(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시상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롯데칠성음료
주용중 조선일보 편집국장(왼쪽)과 박윤기 롯데칠성음료 대표이사가 27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2년 NCSI(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시상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NCSI 음료 부문 10년 연속 단독 1위 기업 선정

롯데칠성음료는 27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2년 NCSI(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시상식’에서 10년 연속 음료 부문 단독1위 기업으로 선정돼 인증패를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ㅇㆍ다.국내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총 83개 업종, 345개 기업을 대상으로 이를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 평가한 만족지수다.

이번 조사에서 롯데칠성음료는 측정 항목인 고객의 만족도,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및 충성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10년 연속으로 음료부문 단독 1위를 차지했다.

 

사진=신세계푸드
사진=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국군의 날 맞아 장병에게 ‘베러미트’ 핫도그 간식 제공

신세계푸드는 국군의 날을 맞아 장병들에게 대안육 ‘베러미트'로 만든 ‘올반 찰핫도그’를 간식으로 제공했다고 28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26일부터 27일까지 충남 계룡대에서 제74회 국군의 날 행사를 준비하는 장병 2000명에게 베러미트를 활용한 올반 찰핫도그 1만개,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판매 중인 브랜드 콜라와 사이다 5000개를 간식으로 제공했다.

신세계푸드는 이날 제공한 핫도그를 비롯해 향후 베러미트 메뉴와 간편식 라인업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신세계푸드는 지난 21일부터 25일까지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대한민국방위산업전 2022(DX Korea 2022)’에서 콜드컷 슬라이스 햄으로 만든 샌드위치를 비롯해 식물성 런천 캔햄, 미트볼, 다짐육 등 베러미트를 활용한 메뉴 12종을 군 관계자들에게 선보였다.

 

사진=SPC삼립
사진=SPC삼립

◇ SPC삼립 시티델리 서울 마곡 3호점 오픈

SPC삼립은 자사가 운영하는 스내킹(snacking·가벼운 식사)' 브랜드 시티델리'(CITY DELI)가 서울 마곡에 3호점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시티델리는 3호점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와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삼이 많이 자라는 마을’이라는 지역명 ‘마(麻)곡’에 대한 지역 스토리를 담아 마 보자기 패키지상품인 ‘마곡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무스비와 샌드위치 콤보 구성의 ‘마곡 라이크 에디션’, 전통주와 스낵 구성의 ‘K클래식 스페셜 에디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마곡점 인근 고객들을 위한 아침과 점심 시간대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침 전용 메뉴로 구성된 ‘시티 라이트 밀'(CITY LIGHT MEAL)은 베이글, 커피 등 세트 메뉴를 49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점심 구독권을 구매하면 시티델리의 샌드위치, 샐러드, 롤 메뉴를 1회 7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한식가락우동’ 제품 3종 / 사진=풀무원
‘한식가락우동’ 제품 3종 / 사진=풀무원

◇ 풀무원, 겨울 계절면 라인업 재정비

풀무원식품은 지난해 시작한 생면 HMR(가정간편식) 혁신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겨울면 내 카테고리를 세분화하고 그동안 시장에 없던 신제품들을 선보이는 ‘메뉴 혁신’을 추진하겠다고 28일 밝혔다. 

풀무원은 이번 겨울에는 우동을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생면 시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풀무원은 우동 카테고리에서 제품 혁신을 통해 시장 리더십을 확보하고 한식탕면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탄탄하게 구축할 계획이다. 

특히 풀무원은 우동 카테고리를 한식과 정통 일식 우동 메뉴 두 가지로 이원화했다. 

한식탕면으로는 기존의 칼국수에 더해 신제품 간편식 수제비를 처음으로 출시해 겨울면 시장에서 우동 외에도 소비자가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했다. 기타 카테고리로는 베트남 쌀국수 제품을 운영한다. 

 

이미지=bhc치킨
이미지=bhc치킨

◇ bhc치킨, 수능 응원 상품권 증정 이벤트

bhc치킨은 이달 28일부터 10월 4일까지 ‘마법처럼 합격할 것이닭!’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17일에 실시되는 수능을 50일 앞두고 전국 수험생을 응원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BSR 공식 계정 내 해당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는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댓글 응원은 두 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수험생은 ‘수능 끝나고 OO을 하고 싶다’와 ‘나는 수능 끝나고 OO을 했다’ 중 하나를 선정해 BSR 공식 채널(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내 해당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bhc치킨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10월 5일 BSR 공식 채널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해당 댓글에 친구를 태그하거나 수험생을 응원하는 문구를 함께 남기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