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쓰저널]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칼로리 홍차음료 '실론티 레몬 제로' 500㎖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실론티 레몬 제로는 RTD(Ready To Drink, 바로 마실 수 있는 음료) 홍차음료 브랜드 '실론티'의 신제품이다. 1993년 출시 이후 29년 만에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
실론티 레몬 제로는 기존 '실론티 레몬'의 스리랑카산 홍차잎에서 추출한 홍차 본연의 맛과 레몬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탄산음료에서 인기를 끌기 시작한 제로 칼로리 트렌드가 다양한 식음료 제품으로 확장되고 있으며 국내 RTD 차음료 시장에서도 '실론티 레몬 제로'를 앞세워 제로 열풍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롯데, 장애 편견 허무는 '2022 슈퍼블루마라톤' 개최
- [브리핑] 롯데칠성음료·SPC그룹·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대상·교촌
- [신상품] CJ제일제당·롯데칠성음료·신세계푸드·SPC파리바게뜨·빙그레·농심
- [브리핑] 롯데칠성음료·신세계푸드·SPC삼립·풀무원·bhc치킨
- 롯데칠성음료, '레쓰비 그란데 바닐라블랙' 출시
- [브리핑] 롯데칠성음료·매일유업·남양유업·동원F&B·KGC인삼공사
- 롯데칠성음료, 신상 소주 '처음처럼 새로' 대면 마케팅 본격
- 롯데칠성음료, 사내벤처 '와인하이커' 독립법인 분사
- 롯데칠성음료, 송파구청 주최 '새활용 엑스포' 참여
이현민 기자
4th.110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