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롯데웰푸드
이미지=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운전하다 졸릴 땐 롯데 졸음번쩍껌’ 캠페인 

롯데웰푸드는 교통안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운전하다 졸릴 땐 롯데 졸음번쩍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운전하다 졸릴 땐 롯데 졸음번쩍껌 캠페인은 휴가철 등으로 차량 운행이 많아지는 시기에 운전 중에 졸지 않고 안전 운전을 할 수 있도록 껌을 씹어 교통사고를 예방하자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캠페인은 8월 말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캠페인은 자동차 유튜브 채널로 유명한 ‘우파푸른하늘TV’ 및 유명 인플루언서와도 함께 한다. 

롯데웰푸드는 케이블 채널과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과 특히 운전자들이 자주 사용하는 T맵에서도 캠페인이 전개된다.

 

김규석 대구고용노동청장(왼쪽), 조현상 남양유업 경주공장장이 20일 대구 수성구 호텔 인터불고 즐거운홀에서 열린 ‘2023년 대구·경북 산업안전보건의 달 기념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남양유업
김규석 대구고용노동청장(왼쪽), 조현상 남양유업 경주공장장이 20일 대구 수성구 호텔 인터불고 즐거운홀에서 열린 ‘2023년 대구·경북 산업안전보건의 달 기념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남양유업

◇ 남양유업 경주공장장, 고용노동부장관 표창 수상

남양유업은 20일 대구 수성구 호텔 인터불고 즐거운홀에서 열린 ‘2023년 대구·경북 산업안전보건의 달 기념식’에서 조현상 남양유업 경주공장장이 고용노동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기념식에는 ‘2023 산업안전보건의 달’을 맞아 대구지방고용노동청장, 안전보건공단 대구광역본부장 등 200명의 관계자가 참석했다.

조 공장장은 지역사회 산업재해 예방과 안전의식 제고 및 안전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근로자들의 소중한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산업재해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지역사회의 안전한 일터를 만들기 위해 시스템과 설비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카스 ‘2023 카스쿨 페스티벌’ 포스터 / 이미지=오비맥주
카스 ‘2023 카스쿨 페스티벌’ 포스터 / 이미지=오비맥주

◇ 오비맥주 카스, 뮤직 콘서트 ‘2023 카스쿨 페스티벌’ 개최

오비맥주는 카스가 야외 뮤직 콘서트 ‘2023 카스쿨 페스티벌'(CassCool Festival)을 8월 19일 서울랜드 피크닉광장에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카스쿨 페스티벌에서 카스는 식용 색소를 사용한 컬러워터로 카스 브랜드를 상징하는 블루 컬러를 관객들의 의상에 물들인다는 계획이다.

현장에서는 나만의 카스 굿즈 만들기, 초대형 카스캔 포토존 등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여름 한정 신제품 ‘카스 레몬 스퀴즈’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브랜드 존도 마련된다.

카스가 LF의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페이드클럽서울’과 협업해 출시한 티셔츠, 모자 등 패션 제품 6종도 단독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켓은 위메프에서 단독 판매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카스쿨 공식 홈페이지나 카스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 bhc그룹 아웃백, 여름 맞이 ‘써머그래‘ 캠페인 전개

bhc그룹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가 고객과 함께하는 여름 맞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여름 맞이 ‘써머그래'(Summmer 그래) 캠페인은 올해 창사 26주년을 맞이해 선보이고 있는 ‘100 Reasons of Outback'(당신은 왜 아웃백을 찾나요?)의 일환이다. 

아웃백은 14일부터 이번 써머그래 캠페인 내용을 담은 TV CF와 숏폼 영상을 다양한 매체와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아웃백은 이번 써머그래 캠페인 실시를 기념해 총 경품 규모 1억원 상당의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웃백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페이지 내 사연 응모 게시판을 통해 ‘무더위, 아웃백이 필요한 이유’를 300자 내로 적어서 제출하면 응모 완료된다. 

써머그래 캠페인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2000명에게는 아웃백 디지털 기프트 카드 5만원권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8월 7일 개별 안내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