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S홈쇼핑
사진=NS홈쇼핑

◇ NS홈쇼핑, '하림삼계탕' 특집 방송

NS홈쇼핑은 8일 오후 5시 50분 ‘하림삼계탕’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하림 삼계탕은 국내산 닭고기를 도계 후 24시간 이내 조리하고 급속 냉동한 가정간편식이다.

황경미 NS홈쇼핑 TV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높은 물가에 외식 비용이 만만치 않은 요즘 집에서 알뜰하고 간편하게 보양식을 즐기실 수 있도록 하림 삼계탕 특집방송을 마련했다”며 “특집방송에서 좋은 가격에 하림 삼계탕도 구매해 보시고 올 여름 건강하게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GS샵
사진=GS샵

◇ GS샵, 리바이스 바디웨어 여름 신상품 론칭

GS샵은 9일 오후 10시 30분 쇼미더트렌드 방송에서 패션 브랜드 리바이스의 여름 신상품 ‘리바이스 썸머프리컷 패키지’를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리바이스 썸머프리컷 패키지는 속옷에서부터 '핏'을 살릴 수 있도록 하면서도 와이어, 후크, 어깨 끈을 없애고 라이크라 소재로 만들어 편안함을 살린 점이 특징이다.

아쿠아엑스 소재를 사용해 땀을 빨리 흡수하고 빨리 건조되는 흡한속건 기능도 더해졌다. 여기에 올해 리바이스 SS 시즌 컬러인 핑크와 브라 중앙의 로고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도 강조했다.

GS샵은 리바이스 썸머프리컷 패키지 론칭 기념으로 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기는 모든 고객에게 리바이스 바디웨어의 정품 썸머파자마 세트와 브라 팬티 1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