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온스타일
사진=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생활공작소 신제품 선공개

CJ온스타일은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의 신제품을 선공개하고 라이브커머스 방송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은 누적 판매량 900만개를 돌파한 생활공작소의 핸드워시를 친환경 패키지로 담아낸 ‘핸드워시 백 인 박스’다.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컨셉을 적용한 3L의 대용량 제품으로 동봉된 공용 용기에 덜어 사용하는 방식을 통해 기존 대비 플라스틱 배출량을 90% 이상 절감했다. 공용 용기 또한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PCR(재활용) 페트로 제작됐다.

CJ온스타일은 25일 오후 6시 해당 신제품을 포함해 주방세제, 제습제 등 생활공작소의 인기 제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CJ온스타일 라이브쇼를 통해 진행한다.

 

금연에 성공한 NS홈쇼핑 임직원이 성남시 분당구 보건소에서 금연 성공선물을 전달받고 있다. / 사진=NS홈쇼핑
금연에 성공한 NS홈쇼핑 임직원이 성남시 분당구 보건소에서 금연 성공선물을 전달받고 있다. / 사진=NS홈쇼핑

◇ NS홈쇼핑,임직원 건강 챙기기 금연 캠페인 

NS홈쇼핑은 1월부터 이달 19일까지 성남시 분당구 보건소와 연계한 사내 금연 캠페인을 실시해 금연에 성공한 임직원에 금연 선물을 증정했다고 21일 밝혔다.

금연 캠페인에 도전한 임직원은 사내 건강관리실을 통해 6개월에 걸쳐 금연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미션을 수행하고 성남시 분당구 보건소 간호사가 직접 내방해 시행하는 금연 검사를 받았다.

금연에 성공한 임직원에게는 성남시 분당구 보건소가 제공하는 선물(비타민세트, 가정용 혈압검사기)이 증정됐다.

 

이미지=GS샵
이미지=GS샵

◇ GS샵, 25~30일 소비진작 프로모션....8천만원 규모 경품 증정

GS샵은 소비진작 프로모션 ‘GS SHOP 25 WEEK’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GS샵은 이달 25일부터 30일까지 ‘GS SHOP 25 WEEK’를 실시한다. TV홈쇼핑 GS샵, 데이터홈쇼핑 GS마이샵, 라이브 커머스 샤피라이브 및 모바일 GS샵 등 전 채널에서 8000만원 상당의 경품행사 및 카드 할인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는 TV홈쇼핑 방송 상품 전체와 계절가전, 이미용, 건강기능식품 등 일부 온라인몰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대상 상품 구매 고객 가운데 매일 25명을 선정해 버버리 스트랩 지갑, 루이비통 카드 지갑, 다이슨 에어랩 등 총 8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사진=홈앤홈쇼핑
사진=홈앤홈쇼핑

◇ 홈앤쇼핑, 캠핑족 겨냥 '호텔식 캠핑카 이용권' 론칭

홈앤쇼핑은 24일 오전 1시 '호텔식 캠핑카 이용권' 방송을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론칭상품은 비싼 캠핑카와 수많은 캠핑 장비를 구매할 필요가 없는 3박4일 이용권 상품으로 기획됐다. 

캠핑카는 주말, 성수기 시즌 추가금액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자체 앱을 통해 희망하는 예약일정으로 쉽게 예약을 할 수 있고 국내 주요도시 곳곳에 차고지가 있어 어디서든 픽업위치를 쉽게 선택할 수 있다.

5명 승차정원인 풀옵션 모터홈 캠핑카에는 어닝, 무시동 에어컨, 대형 냉장고, 27인치 TV, 전자레인지 등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으며, 출차 전 침구류 교체, 실내 클리닝 등 호텔식 관리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