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S샵
사진=GS샵

◇ GS샵, 홈쇼핑 최초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판매

GS샵은 15일 오후 7시 35분 ‘똑소리’ 방송에서 홈쇼핑 최초로 ‘배스킨라빈스 파인트&바 아이스크림 세트’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방송에서는 △체리쥬빌레 △31요거트 △슈팅스타 △레인보우 샤베트 등 파인트(474ml) 4종과 △아몬드봉봉 △쿠키앤크림 △뉴욕치즈케이크 △스트로베리 등 바(막대) 아이스크림 총 20개가 세트로 선보인다.

백진호 GS리테일 푸드팀MD(상품기획자)는 “인기가 많은 맛을 골라 홈쇼핑만의 가격 혜택을 더해 가장 좋은 조건으로 구성했다”며 “무더운 여름 집안에서 편안하게 주문하고 드실 수 있도록 냉동상태로 안전하게 배송해 드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미지=CJ온스타일
이미지=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김씨네 과일가게' 단독 판매

CJ온스타일은 스트릿 패션 브랜드 ‘김씨네 과일가게’와 손잡고 14일 과일 티셔츠를 단독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김씨네 과일가게’는 과일가게를 콘셉트로 과일이 그려진 티셔츠를 판매하는 브랜드다. ‘김씨네 과일가게’는 실제 과일 장수처럼 트럭을 몰고 전국을 돌아다니며 좌판에서 과일 프린팅 티셔츠를 판다.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판매 장소를 당일에 게릴라성으로 공지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14일 판매는 사과, 바나나, 복숭아 등 20종의 과일 티셔츠 중 2개를 선택하는 구성이다. 방송 중 구매고객 대상 부채, 스티커는 물론 ‘김씨네 과일가게’ 브랜드를 상징하는 봉다리(봉지)도 함께 증정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