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홈쇼핑
사진=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가상인간 루시, 쌍용차 '토레스' 신차 발표회 

롯데홈쇼핑은 자사의 가상인간 루시가 5일 쌍용자동차 '토레스' 신차 발표회의 자동차 마케터로 데뷔했다고 6일 밝혔다.

토레스 신차 발표회는 인천 네스트 호텔을 비롯해 네이버TV, 쌍용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됐다. 이날 루시는 메타버스 공간에서 10분간 쌍용자동차의 새로운 정통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토레스를 상세히 소개했다.

롯데홈쇼핑은 해당 영상 속 루시를 고도화하기 위해 3개월간 모델링 기획부터 정교하고 섬세한 표현이 가능한 3D 에셋 방식, 시각특수효과(VFX), 음성 합성 기술을 도입해 제작했다.

관련 영상은 쌍용자동차 공식 유튜브 등 SNS에서 토레스 공식 홍보 영상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미지=GS샵
이미지=GS샵

◇ GS샵, 넷플릭스 신작 '블랙의 신부' 소개 방송 실시

GS샵은 13일 오후 8시 30분부터 넷플릭스 신작 시리즈 '블랙의 신부' 소개 방송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15일 공개예정인 블랙의 신부는 사랑이 아닌 조건을 거래하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에서 펼쳐지는 복수와 욕망의 스캔들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블랙의 신부 소개 방송은 홈쇼핑 상품 판매 형식을 빌려 드라마 내용과 등장인물 캐릭터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자 마련됐다.

이날 방송에는 주연배우 김희선을 비롯해 이현욱, 정유진, 박훈, 차지연 등 주연배우 5명이 모두 출연해 각자 맡은 캐릭터의 특징을 보여준다. 또한 복수, 야망, 욕망 등 드라마를 관통하는 키워드를 세트 상품처럼 구성해 배우들의 즉석 연기로 전달할 계획이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방송 중 라이브톡을 통해 드라마나 배우에 대한 기대, 소감 등을 재미 있게 보내주는 고객을 선정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미지=NS홈쇼핑
이미지=NS홈쇼핑

◇ NS홈쇼핑 ‘소상공인과 함께 홈캉스 준비 완료’ 이벤트 마련

NS홈쇼핑은 온라인몰에서 홈캉스(집에서 휴식을 즐기는 휴가 트렌드)용 상품들을 집대성한 ‘소상공인과 함께 홈캉스 준비 완료’ 이벤트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

소상공인과 함께 홈캉스 준비 완료는 NS홈쇼핑이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소상공인의 판로지원과 판매 활성화를 돕는 이벤트다. 24개 소상공인 업체의 약 400개 홈캉스 아이템을 특가로 소개한다.

이번 이벤트 기획전에서는 구이용 고기 등 신선식품과 가정간편식 등을 만날 수 있다.

이혜민 NS홈쇼핑 모바일 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높은 물가 부담에 이번 여름휴가를 홈캉스로 준비하는 분들을 위한 상품을 기획전으로 마련했다”며 “우리 소상공인을 응원하고 판로지원에도 힘을 보탤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번 기획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