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넥슨
이미지=넥슨

◇ 넥슨, ‘블루 아카이브’ 이벤트 스토리 ‘온천장 운영일지’ 사전등록

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이벤트 스토리 ‘227호 온천장 운영일지’ 사전등록을 29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스토리 ‘227호 온천장 운영일지’는 7월 12일 업데이트된다. 갑작스럽게 터져 나온 온천수로 인해 대규모 온천장을 운영하게 된 ‘227호 특별반’ 학생들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7월 11일까지 공식 커뮤니티 내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온천 입욕권을 제출하면 사전등록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7월 12일 업데이트 이후 보상으로 인게임 재화 ‘청휘석 1200개’를 선물한다.

 

 

◇ 엔씨소프트 ‘블소2’, 신규 던전 ‘포화란: 바다뱀 보급기지’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는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블소2)’에 신규 던전 ‘포화란: 바다뱀 보급기지’를 29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신규 4인 파티 던전 ‘포화란: 바다뱀 보급기지’에서는 전작 ‘블레이드 & 소울’의 인기 보스 ‘포화란’과 충각단 네임드 몬스터가 등장한다.

이용자는 신규 퀘스트 ‘포화란의 초대장’을 클리어하면 던전에 입장할 수 있다. 던전 입장 후, 각 단계별로 등장하는 보스 ▲‘수문장 발라라’ ▲‘주방장 태장금’ ▲‘내무반장 막소보’ ▲‘기지관리관 포화란’을 처치해 나아갈 수 있다. ‘내무반장 막소보’와 ‘기지관리관 포화란’은 7월 중순 공개 예정이다.

블소2는 ▲신규 의상 ‘악의 꽃’ ▲신규 전설 등급 소울 ‘포화란’ ▲신규 영웅 등급 소울 ‘막소보’, ‘태장금’, ‘발라라’도 업데이트 했다.

 

이미지=넷마블
이미지=넷마블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2022 여름 축제 캠페인 

넷마블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2 여름 축제 캠페인'을 오는 7월 13일까지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넷마블은 '2022 여름 축제 캠페인'을 통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호부' 10장, '레어 프리즘 1개'를 증정한다. '호부'는 7일 연속 로그인 보너스로, '레어 프리즘'은 4일간의 특별 보너스 혜택으로 주어진다.

캠페인과 함께 마스터 미션에 ‘데일리 미션’과 신규 ‘엑스트라 미션’이 추가된다. 데일리 미션은 3번만 완료하면 매일 '마나 프리즘' 30개가 증정된다.

이번 여름 캠페인으로 신규 서번트 '5성 알트리아 캐스터'가 등장한다. '5성 알트리아 캐스터'는 아군 전체를 대상으로 NP(필살기 사용에 필요한 에너지)를 30% 가량 채워주는 스킬 등 배틀에 도움이 되는 능력을 갖고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