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X벤자민무어 협업 굿즈 팝업스토어 운영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가 글로벌 페인트 브랜드 '벤자민무어'와 다양한 굿즈(상품)를 선보이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굿즈는 칠성사이다 150㎖ 미니병, 오프너, 핀 뱃지, 유리잔, 키링, 다용도 캔 세트 등으로 구성돼 팝업스토어에서 이날부터 판매된다.

팝업스토어는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 마련된 공간에서 다음달 2일까지 운영된다. 이곳에서는 굿즈 판매뿐 아니라 방문객들을 위한 밴딩머신, 인생네컷, 프링커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칠성몰', '무신사', '29㎝'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는 다음달 7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건강생활

◇ 풀무원건강생활, 프리미엄 멤버십 '로하스프라임' 론칭

풀무원건강생활은 프리미엄 쇼핑 멤버십 '로하스프라임'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풀무원건강생활은 '자연을 담은 장터'라는 의미를 담은 공식 온라인몰 자담터를 운영하고 있다. 로하스프라임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체험과 할인 쿠폰, 포인트 추가 적립 등 전용 혜택을 제공하는 자담터의 유료 회원제 서비스다. 가입시 8만원 상당의 웰컴 키트와 1만 웰컴 포인트 등 총 9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자담터에서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풀무원로하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유어락' ▲맞춤형 건기식 '개인맞춤영양' 등을 판매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