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BBQ
이미지=BBQ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BBQ와 교촌치킨이 나란히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새해를 맞아 배달 앱 '요기요'와 제휴를 맺고 14일까지 최대 6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내 요기요 앱을 통해 BBQ 제품 2만원 이상 주문 시 자동으로 3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배달과 방문포장 모두 적용할 수 있으며 매 주문 건마다 횟수 제한 없이 할인받을 수 있다.

BBQ 제공 혜택 외에도 요기요에서 치킨대전 참여 브랜드 전용 추가 7%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중복 적용 시 최대 6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미지=교촌에프앤비
이미지=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이달 말까지 점보윙 시리즈 ‘최애 조합’ 공유 이벤트를 열고 신년 맞이 치킨 메뉴 교환권 선물을 준다. 

교촌치킨앱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반반점보윙(교촌·레드, 교촌·허니, 레드·허니) △교촌점보윙 △레드점보윙 △허니점보윙 6가지 점보윙 시리즈 중 ‘최애’(가장 좋아하는) 조합을 공유하는 이벤트다.

교촌치킨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장 선호하는 맛을 선택하고 그 이유를 적어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교촌은 창의적이고 설득력 있는 이유를 작성한 참여자 중 180명을 선정해 선정한 치킨 메뉴 교환권을 선물할 계획이다.

이달 중 점보윙 시리즈를 구매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명을 선정, 구매한 점보윙 메뉴를 한 번 더 맛볼 수 있도록 모바일 교환권도 증정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