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치킨 디핑소스' 2종 / 이미지=대상
대상 "치킨 디핑소스' 2종 / 이미지=대상

◇ 대상 '오푸드', 치킨 디핑소스 2종 출시

대상은 글로벌 식품 브랜드 오푸드(O’food)가 한국식 치킨 맛을 그대로 살린 치킨 디핑소스 ‘매콤달콤 고추장'(Swicy Gochujang)과 ‘스모키 K-BBQ'(Smoky K-BBQ)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매콤달콤 고추장은 고추장에 토마토소스가 배합된 제품이다. 

스모키 K-BBQ는 간장소스와 훈연향이 어우러져 한국식 간장 치킨의 맛을 구현했다. 

신제품은 테이블 소스를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서구 식문화에 맞춰 튜브형 패키지가 적용됐다.

이경애 대상 식품글로벌BU장은 “K-치킨의 인기와 글로벌 고객 니즈를 반영해 한국식 감칠맛과 풍미를 담은 치킨 디핑소스 2종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K푸드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요플레 키즈 엑설런트 / 이미지=빙그레
요플레 키즈 엑설런트 / 이미지=빙그레

◇ 빙그레 짜먹는 키즈, ‘캐치! 티니핑’과 리뉴얼 제품 출시

빙그레는 키즈 브랜드인 요플레 짜먹는 키즈 2종(딸기맛, 포도맛)이 ‘캐치! 티니핑’의 대표 캐릭터인 하츄핑, 말랑핑, 샤샤핑, 포실핑 등 다양한 패키지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 인증을 받은 요플레 짜먹는 키즈는 개당 40억 CFU 이상의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돼 있는 농후발효유 제품으로 비타민 D₃와 칼슘, 아연이 포함도됐다. 

기존 제품 대비 당함량은 20% 낮아져 딸기맛 제품 기준으로 개당 당함량이 3.2g에 불과하다.

빙그레 엑설런트도 새로운 모습을 판매된다. 바닐라와 프렌치 바닐라 아이스크림으로 잘 알려진 엑설런트는 이번에 딸기와 소다향으로 구성된 신제품으로 출시된다. 

엑설런트 딸기·소다향 신제품 역시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 디자인이 적용됐다. 

 

오리온 마켓오 다쿠아즈 레드베리 제품 / 이미지=오리온
오리온 마켓오 다쿠아즈 레드베리 제품 / 이미지=오리온

◇ 오리온, 겨울 한정판 ‘마켓오 다쿠아즈 레드베리’ 출시

오리온은 겨울 한정판 ‘마켓오 다쿠아즈 레드베리’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다쿠아즈 레드베리는 동결 건조된 딸기 원물과 딸기 크림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오리온은 지난해 12월 다쿠아즈 매출이 월 평균 대비 약 80% 증가하는 등 겨울철 수요가 높아지는 것에 착안해 제품 개발에 착수했다.

마켓오 다쿠아즈 레드베리는 편의점을 비롯해 대형마트,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폭신한 식감의 다쿠아즈에 겨울철 인기 과일인 딸기를 넣어 상큼한 맛을 더해 커피나 차와 곁들이는 디저트뿐만 아니라 연말연시 홈파티 간식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해태제과 빨라쪼 프리미엄 디저트 / 이미지=해태제과
해태제과 빨라쪼 프리미엄 디저트 / 이미지=해태제과

◇ 해태제과 빨라쪼, 겨울 시즌 프리미엄 디저트 출시 

해태제과는 로마 프리미엄 젤라또 ‘빨라쪼’가 겨울철에 즐기는 시즌 디저트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시즌 디저트는 ‘칼도 라떼’와 ‘젤라또 팬케이크’ 등으로 구성됐다. 올 겨울에만 맛보는 시즌 제품으로 빨라쪼와 지파시 전국 모든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탈리아어로 따뜻함을 의미하는 ‘Caldo’에서 이름을 따온 칼도 라떼는 스팀으로 녹여낸 초콜라또 젤라또와 신선한 국산 우유로 만둘어진 제품이다. 

팬케이크에 젤라또가 채워진 디저트 젤라또 팬케이크는 팬케이크 사이에 젤라또 한가지를 골라 만들어 먹는 DIY형 디저트다. 

빨라쪼 관계자는 “겨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칼도 라떼 구매 혹은 아메리카노가 포함된 젤라또 팬케이크 세트 구매 시 1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계절감있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메뉴를 다양하게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장수율 3종 조합 이미지 / 이미지=KGC인삼공사
장수율 3종 조합 이미지 / 이미지=KGC인삼공사

◇ 정관장, ‘장수:율’신제품 2종 출시...근력·혈행케어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의 시니어 전문 브랜드 ‘장수:율'(匠水:律)이 ‘장수:율 근(䈥)’, ‘장수:율 혈(血)’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장수:율 근은 근력과 근육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액상(진액)+정제’ 이중복합제형 제품이다.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 오미자추출물, 마그네슘이 주원료로 담겼다. 

특허조성물 식물혼합농축액과 함께 녹용추출액, 차가버섯농축액, 꽃송이버섯농축액, L-아르기닌 등 엄선된 부원료도 담겼다. 

장수:율 혈은 ‘액상(진액)+정제’ 제품이다.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행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정관장 홍삼과 혈관벽 두께 증가 억제를 위한 기능성 원료인 ‘칸탈로프멜론추출물’이 주원료로 담겼다.

특허받은 밀단백 코팅기술이 적용된 정제에 항산화 효소인 SOD(superoxide Dismutase)도 담겼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