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가집 포기김치/GS샵
종가집 포기김치/GS샵

◇ GS샵, 13일 '종가' 포장김치 특집방송

GS샵은 10월 포장김치 수요가 크게 늘어나는데 따라 13일 '종가' 특집방송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GS샵은 TV홈쇼핑, 데이터 홈쇼핑,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등을 통해 종가 포기김치, 태양초 김치, 별미김치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앱 주문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S샵이 2019년부터 올해 9월까지 TV홈쇼핑을 통해 판매된 ‘종가 포기김치’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배추 파동이 있었던 2022년을 제외하고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백진호 GS샵 푸드팀 MD는 코로나 기간 중 포장김치 판매 증가한 배경으로 ‘거리 두기’를 꼽았다. 사람들이 모여서 김장 담그는 것이 어려워지면서 자연스럽게 포장김치 수요가 늘어났다는 것이다.

박경호 GS샵 푸드팀장은 “9월까지 판매 추이를 볼 때 올해 종가 포장김치 주문은 처음으로 30만 건이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무게로는 약 3300톤에 해당하는 양으로 종가와 안정적 협력관계를 통해 연중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고 있는 덕분이다”며 “김치 구매 계획이 있다면 13일 다양한 김치를 좋은 혜택으로 준비한 만큼 꼭 이용해 보시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홈앤쇼핑
/홈앤쇼핑

◇ 홈앤쇼핑, 귀뚜라미 카본매트 리뉴얼 론칭

홈앤쇼핑이 귀뚜라미 브랜드의 프리미엄 3세대 보일러인 '카본매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2023년형 3세대 귀뚜라미 카본매트 Ondol'(이하 귀뚜라미 카본매트)의 리뉴얼 론칭 방송을 13일 오후 9시 40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일 귀뚜라미 카본매트는 특허받은 아라미드 카본열선을 장착하고 80만회 카본열선 굽힘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산업통상자원부의 '2023 우수디자인 상품'에 선정됐다. 

누수, 전자파, 전기료 걱정을 한 번에 해결함은 물론 세탁까지 가능한 신개념 매트다. EMP 인증, KC 제품 안전 인증, 토론&라돈에 대한 안전제품 인증 등 총 8개에 이르는 다양한 테스트와 인증 과정을 거쳤다.

귀뚜라미 카본매트는 리모컨형 스마트 듀얼 컨트롤러가 적용돼 분리 가능한 리모컨형 조절기를 선 없이 최대 7m 거리까지 조작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급속 난방으로 빠르게 온도를 올릴 수 있어 단시간 내에 보온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사용자의 수면 패턴에 대한 연구를 통해 최상의 숙면을 위한 자동 온도 조절 시스템을 적용할 수 있다. 기존 온수매트 대비 68% 이상 전기료를 아낄 수 있는 고효율 제품이다.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

◇ 공영홈쇼핑, 고추데이 3시간 특집방송

공영홈쇼핑이 13일 김장철을 앞두고 유명 산지에서 엄선한 국내산 고춧가루를 판매하는 '고추데이' 3시간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방송 상품은 모두 올해 수확한 햇고추로 만들어졌다. ▲충북 음성 청결 고춧가루(오후 12시 40분, 이하 방송 시작 시간) ▲충남 청양 고춧가루(오후 2시 20분) ▲경북 영양 고춧가루(오후 4시 50분)이 준비됐다.

‘음성 청결 고춧가루’는 생산자 실명제를 통해 ‘김종필’ 농부 외 음성영농조합 농민들이 생산한 고추를 엄선했다. 

‘청양농협 고춧가루’는 특·상 등급의 청양고추로 수매부터 가공까지 전 과정을 청양농협의 책임 관리하에 생산했다.

‘영양 고춧가루’는 일조량이 많고 일교차가 커 품질이 우수, 고춧가루를 에어세척, UV살균, 특허 받은 동판살균처리 등 철저한 위생점검을 마쳐 경기도 학교급식에도 사용되고 있다. 

모든 상품은 자동주문전화(ARS)와 모바일(앱&웹)로 주문 시 5% 할인과 카드청구할인(KB국민카드) 7%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