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내추럴 뷰티 라이브 크리에이터 5기 모집

LG생활건강은 뷰티 인플루언서 육성을 위한 ‘내추럴 뷰티 라이브 크리에이터’ 5기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5기 과정은 뷰티 유튜버 교육과 함께 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 교육을 함께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21일까지 모집 홈페이지에서 5기 남녀 참가자 35명을 모집한다.

5기에는 결혼과 출산, 육아 등으로 경력이 중단된 여성과 2030 남녀 취업준비생,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결혼이주여성, 다문화가정 출신 등 다양한 사회·문화적 배경을 가진 참가자를 모집한다.

주 2회, 총 11개 대면 강의가 진행되는 교육과정은 최신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트랜드 실천 교육과 크리에이터 및 전문 쇼호스트 교육 프로그램으로 준비됐다.

수강생들은 업계 최고의 스타 쇼호스트들이 직접 진행하는 교육을 듣고 이들이 제공하는 개별 밀착 멘토링도 받을 수 있다.

 

/이랜드이츠
/이랜드이츠

◇ 이랜드이츠 프랑제리,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초콜릿 선물세트 출시

이랜드이츠는 베이커리 브랜드 '프랑제리'가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을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시즌 상품은 매장에서 직접 만든 수제 케이크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5종과 한정 판매하는 '크리스마스 에디션 초콜릿' 2종으로 구성됐다.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는 기존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에 가나슈를 넣은 프리미엄 쇼콜라 케이크 2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홀리데이 파인트리 △베리 포레스트 △스노우 쁘띠 엔젤 △가나슈 스윗 밸리 △쇼콜라 윈터 빌리지 등 총 5종이다.

10월 론칭한 '르 쇼콜라 프랑제리'에서는 크리스마스 에디션 초콜릿인 노엘 드 봉봉 에디션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노엘 드 봉봉은 수석 쇼콜라티에 손길로 탄생한 크리스마스 한정판 초콜릿 세트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은 18일까지 프랑제리 오프라인 매장 및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예약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