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쿠팡

 

[포쓰저널=김지훈 기자] 쿠팡은 9월 3일까지 가을철 인기 육아용품을 모은 ‘가을 온택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베이비페어에는 다이치, 조이, 시크, 페도라, 순성, 포브, 아가드, 데코뷰 등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가 참여해 대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와우회원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구매 금액대별 추가 할인쿠폰까지 제공된다.

가을 준비 테마관도 운영한다. ‘육아필수템’ 테마관에서는 물티슈, 유아칫솔, 세제 등 아이의 청결을 위한 용품부터 로션·크림 등 인기 육아 필수 아이템을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

‘우리아이 식기추천’ 테마관에서는 안전한 소재로 제작된 그릇 및 수저 세트 등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유아 식기를 마련했다. ‘수입분유 컬렉션’ 테마관에서는 쿠팡 MD가 직접 추천한 프리미엄 분유 상품을 판매한다.

‘별점 4점 이상 고객 극찬 상품 모아보기’에서 제공하는 베스트 상품을 추천받고, 다양한 후기를 통해 꼼꼼한 비교도 가능하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을 앞두고 보다 풍성한 혜택을 더해 이번 베이비페어를 기획했다”면서 “쿠팡이 제공하는 특별한 쇼핑 경험을 통해 가을철 인기 육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