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키즈 상품 2500여 종 당일 로켓배송

/쿠팡
/쿠팡

[포쓰저널=서영길 기자] 쿠팡은 신학기 맞이 등교 필수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백 투 스쿨 페스티벌’을 10~12일 사흘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백 투 스쿨 페스티벌은 개학을 앞두고 아이들의 학교 용품을 새롭게 준비하는 학부모 고객을 위해 준비됐다. 행사에서는 의류부터 책가방, 신발, 액세서리까지 등교 필수품을 모아 선보인다.

휠라, 블랙야크, 베네통키즈, 릴리푸리, 꼰띠키즈, 유니프랜드 등 100개 이상의 글로벌 브랜드들이 참여해 2500여 종의 인기 키즈 상품을 선보인다.

쿠팡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상품을 총 11개의 카테고리로 분류해 선보인다.

유아 책가방·신발주머니·학생 책가방·유아 실내화·학생 잡화 카테고리에서는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등교 필수 아이템을 판매한다. 유아 상·하의·유아 원피스·유아 구두·유아 속옷 등 키즈 인기 패션 상품도 마련됐다.

행사 내 모든 상품은 로켓배송 서비스가 가능하다. 쿠팡 고객은 바로 다음 날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로켓배송 서비스를 통해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필요한 제품을 편하게 쇼핑할 수 있다.

제임스 퀵 쿠팡 리테일 패션 부사장은 “쿠팡 로켓배송으로 다양한 등교 필수 아이템을 주문 다음 날 받아보고 빠르게 신학기를 준비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