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CJ온스타일
이미지=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펀샵, 닌텐도 스위치 '스플래툰 3' 게임팩 사전 예약 판매

CJ온스타일은 자사의 재미큐레이션 쇼핑몰 ‘펀샵(Funshop)’이 22일부터 닌텐도 스위치 '스플래툰3' 게임팩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펀샵은 사전 예약 주문을 신청한 전 구매 고객에게 스플래툰 3 한정판 굿즈를 증정한다. 펀샵 구매 고객이 추석 연휴 동안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9월 9일 무료 새벽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이달 22일부터 9월 5일까지 접수된 주문 건에 한해 적용된다. 전세계 동시 출시일인 9월 9일은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날이다.

스플래툰 3는 적을 많이 처치해야 이기는 기존 슈팅(TPS) 장르 게임과는 달리 처치 수와 관계없이 맵에 잉크를 넓게 칠한 팀이 승리하는 삼인칭 액션 슈팅 게임이다.

 

이미지=NS홈쇼핑
이미지=NS홈쇼핑

◇ NS홈쇼핑, 엑스틴 세대 공략 'TV모바일 채팅LIVE' 서비스 시작

NS홈쇼핑은 엑스틴 세대(10대의 Z세대 자녀와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는 40~50세대)를 공략해 24일부터 TV홈쇼핑 생방송과 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인 엔라방을 동시송출 하는 ’TV모바일 채팅LIVE’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NS홈쇼핑은 TV와 모바일 모두에 익숙하고 동시 사용하는 세대로서 구매력까지 갖춘 엑스틴 세대를 겨냥해 TV모바일 채팅LIVE 서비스를 기획했다.

TV모바일 채팅LIVE은 TV방송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에 상품방송을 동시 송출하는 서비스로다. 서비스 적용 TV방송에서 생방송 시청 중 화면 우상단 QR코드를 통해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엔라방’으로 바로 접속할 수 있고 실시간 채팅도 가능하다. 

TV모바일 채팅LIVE는 24일 오후 2시 55분 방송하는 ‘동국제약 센시안’으로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한다.

 

선F&D ‘간절곶돌미역’ / 사진=공영홈쇼핑
선F&D ‘간절곶돌미역’ / 사진=공영홈쇼핑

◇ 공영홈쇼핑 소상공인 지원 사업, 지난해 30억원 판매를 기록

공영홈쇼핑은 지난해 진행한 소상공인 지원사업을 통해 총 39개의 제품을 방송하고 30억원의 판매를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진도 특산물 판매업체인 더 지안은 ‘진도햇귀리’를 판매하고 공영홈쇼핑의 상품화 컨설팅을 통해 사업 참여 전 1억원이던 매출이 40억원으로 40배 증가했다.

돌미역 판매업체 선F&D는 어린 미력인 ‘간절곶돌미역’을 론칭하고 공영홈쇼핑의 컨설팅 도움을 받아 매출이 60% 가량 증가했다.

귀농한 부부가 설립한 농업회사법인 다다채는 공영홈쇼핑을 통해 ‘내고향기름세트’를 선보이고 매출액이 15% 가량 증가했다.

공영홈쇼핑은 금년도는 60개 제품, 60억원 판매 목표를 이룬다는 계획이다. 특히 홈쇼핑 판로 지원 뿐만 아니라 MD(상품기획자)의 전문적인 상품컨설팅을 통해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