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이동진 롯데글로벌로지스 팀장, 권순근 상무, 김갑종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전무, 김편규 SCM팀장이 27일 롯데글로벌로지스 동남권터미널에서 열린 '사랑의 생수' 전달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NS홈쇼핑
(왼쪽부터) 이동진 롯데글로벌로지스 팀장, 권순근 상무, 김갑종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전무, 김편규 SCM팀장이 27일 롯데글로벌로지스 동남권터미널에서 열린 '사랑의 생수' 전달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NS홈쇼핑

◇ NS홈쇼핑, 택배기사 폭염 극복 위한 '사랑의 생수' 전달

NS홈쇼핑은 27일 롯데글로벌로지스 동남권터미널에서 '사랑의 생수' 전달식을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사랑의 생수'는 무더위 속에서 일하고 있는 택배기사를 응원하기 위해 18년째 진행하고 있는 상생협력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롯데, CJ대한통운, 한진, 로젠택배 등 주요 거래 택배사에 총 6만 480개의 '사랑의 생수'를 전달할 계획이다.

 

사진=홈앤쇼핑
사진=홈앤쇼핑

◇ 홈앤쇼핑, 2022 코리아빌드 ‘홈앤쇼핑 HIT 상품관’ 운영

홈앤쇼핑은 건축·인테리어 전문 전시회 2022 코리아빌드(KOREA BUILD)에서 ‘홈앤쇼핑 HIT 상품관’을 운영하고 협력사들의 참가를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 

28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22 코리아빌드는 국내외 건축 기자재 및 인테리어, 홈리빙 등 관련 우수 기업 400개사가 참가하며 1300부스 규모로 펼쳐진다. 

박람회에서 홈앤쇼핑은 총 30개의 전시부스로 ‘홈앤쇼핑 HIT 상품관’을 운영한다. 우수 협력사를 대상으로 박람회 전시부스 지원을 통해 침구·생활용품·이미용품 등 우수 중소기업의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찾아보고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HIT 상품관에는 △기본에(물걸레 청소포) △크리에이티브위드(향수) △아이젠(비데) 등 홈앤쇼핑에서 인기를 모은 18개 협력사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