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NS홈쇼핑
이미지=NS홈쇼핑

◇ NS홈쇼핑, '롯데관광 일본 북해도 여름휴가' 방송

NS홈쇼핑은 9일 오후 10시 50분 일본 여행상품을 소개하는 '롯데관광 일본 북해도 여름휴가'를 방송한다고 8일 밝혔다.

방송을 통해 소개되는 여행상품은 8월 단 8일만 출발한다. 출발일에 따라 수요일에 출발하는 3박 4일 상품과 토요일에 출발하는 4박 5일 상품 중에 선택할 수 있다.

후라노와 비에이를 비롯해 아오이케, 일본 CF 촬영지로 유명한 패치워크의 길 등 여름 북해도의 대표 관광지를 모두 포함한 일정이다.

일정에 따라 삿포로 시내 호텔과 온천 호텔 숙박으로 시내 관광과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샤브샤브, 징기스칸, 야끼니쿠, 스시+우동, 이시카리나베 등 북해도의 대표 먹거리도 함께 제공된다.

 

이미지=공영홈쇼핑
이미지=공영홈쇼핑

◇ 공영홈쇼핑, 개국 7주년 기념 'Best Awards' 특집방송

공영홈쇼핑은 14일 개국 7주년을 맞아 ‘Best Awards’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은 그동안 판매된 상품 중 히트상품, 인기상품, 재구매율이 높은 상품들을 선정했다. 해당 상품은 14일 오전 8시 20분부터 24시까지 연속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공영홈쇼핑은 11일부터 17일까지 ‘모바일 앱 5% 할인, 결제금액의 10% 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TV 방송 상품을 모바일앱으로 주문하면 5% 즉시할인을 받는다. 구매금액 10% 적립은 모바일앱을 통해 주문한 최종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지급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