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SPC그룹

◇ SPC섹타나인, 모바일 쿠폰북 캠페인 ‘해피패스’

SPC그룹은 토탈 마케팅 솔루션계열사 섹타나인이 운영하는 해피포인트가 여름을 맞아 다음달 10일까지 모바일 쿠폰북 캠페인 '해피패스'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캠페인은 '모바일 인공지능(AI) 비서'를 콘셉트로 기획됐다.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해피앱)에서 총 10가지 문항의 '성향테스트'를 완료하면 이를 토대로 개인별 성향에 맞는 맞춤형 혜택들을 추천해준다.

문화생활형, 액티비티 추구형, 욜로(YOLO)형 등 총 5가지 유형(H, A, P, Y, S)의 성향으로 분류하고 각자의 성향에 따라 올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이 담긴 쿠폰북을 제공한다.

섹타나인은 '리워드 패키지형 대체불가토큰(NFT)'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성향 테스트 완료 후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 내에 카카오 지갑 '클립' 주소를 입력해 제출하면 응모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11명에게 순금 1돈 티켓(1명), 메가박스특별관 예매권을 포함한 연간 패키지(10명), 아쿠아필드이용권(100명), 메가박스 2D 관람권 2장(100명) 등을 증정한다.

 

/동서식품
/동서식품

◇ 동서식품, '맥심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

동서식품은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굿즈를 제공하는 '2022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프로모션에는 홈캉스, 피크닉 및 여행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굿즈가 마련됐다. 30일부터 카누 행사 제품 구매 시 부여되는 '패들 포인트'를 적립하면 누적 포인트에 따라 굿즈를 증정한다.

대상 제품은 △카누 아메리카노 △카누 디카페인 △카누 아이스 블렌드 등 총 13종이다.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 로고가 인쇄된 제품을 구입한 후 패키지에 인쇄된 난수번호를 맥심 카누의 소비자 리워드 플랫폼인 '카누 패들 포인트' 앱에 입력하면 1 패들 포인트가 적립된다.

굿즈는 9월 30일까지 교환 가능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하이트진로는 27일 서울역 쪽방상담소에서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석수 전달식을 진행했다. (오른쪽부터) 하이트진로 정세영 수석팀장과 서울역 쪽방상담소 김갑록 소장이 전달식 후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27일 서울역 쪽방상담소에서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석수 전달식을 진행했다. (오른쪽부터) 하이트진로 정세영 수석팀장과 서울역 쪽방상담소 김갑록 소장이 전달식 후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쪽방촌 거주민에 석수 6만4000병 지원

하이트진로는 여름철 폭염을 대비해 서울시 5대 쪽방촌 거주민들에 석수 500㎖ 6만4000병을 지원했다고 27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이날 서울역 쪽방상담소에서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석수 전달식을 가졌다. 석수는 영등포, 창신동 등 서울시 5개 쪽방촌 거주민에게 제공된다. 하이트진로는 하반기에는 복날을 위한 삼계탕, 겨울을 나기 위한 김장김치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2013년 서울시와 '주거취약계층의 한파, 폭염 대응 및 보호 활동'에 대한 공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10년째 물품 및 구호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나뚜루시그니처 서울대입구역점 모습./사진=롯데제과
나뚜루시그니처 서울대입구역점 모습./사진=롯데제과

◇ 롯데제과, ‘숲콘셉트’ 나뚜루시그니처 서울대입구역점 오픈

롯데제과는 나뚜루가 ‘나뚜루시그니처 서울대입구역점’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지점은 식물 편집숍 ‘가든어스’와 협업해 매장을 꾸몄다. 매장의 입구 테라스 공간부터 남천, 사철나무, 수국, 그라스 등 다양한 식물을 배치했다.

매장 내부에는 숲속에 온 듯 다양한 식물들로 둘러싸인 ‘포레스트 쇼케이스’를 별도로 둬 시각적인 효과를 극대화 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화장실도 식물 디자인 요소를 적용하는 등 자연을 강조하는 나뚜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특별한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나뚜루의 대표 메뉴인 녹차아이스크림을 부드러운 질감의 소프트아이스크림으로 만날 수 있다. 또 기존의 아인슈페너에 내가 원하는 사진, 이미지, 메시지 등을 에스프레소로 인쇄할 수 있는 재미있는 ‘나만의 아인슈페너’도 매장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KT&G
/KT&G

◇ KT&G, 상상유니브 대학생 운영진 '상상프렌즈' 15기 모집

KT&G는 대학생 종합커뮤니티 '상상유니브'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대학생 운영진 '상상프렌즈 15기'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모집은 8월 6일까지 상상유니브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전국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최종 선발된 192명은 9월부터 4개월간 상상유니브를 대표하는 '상상프렌즈 15기'로 활동한다.

상상프렌즈 15기로 선발된 대학생들은 각 지역에 적합한 문화·예술·봉사 등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운영한다. 또 프로그램 홍보에 필요한 SNS 콘텐츠와 홍보 영상도 제작한다.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별빛 청하' 출시 50일만에 150만병 판매

롯데칠성음료는 4월 말 출시한 '별빛 청하'가 출시 50일 만에 누적 판매 150만 병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청하'에 화이트 와인과 탄산을 블렌딩한 제품으로 청하의 깔끔함과 탄산의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알코올 도수 7도다.

롯데칠성음료는 병 모양도 인기에 한몫 했다고 평가했다. SNS 등 다양한 채널에 별빛 청하 인증샷이 업로드되며 소비자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었다.

최근 롯데칠성음료는 별빛 청하 모델 김세정과 함께 한 광고를 온에어 하고 포스터를 공개하는 등 적극적으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제너시스BBQ
/제너시스BBQ

◇ BBQ, 현역 장병과 '6·25 참전용사'에 치킨 전달

제너시스BBQ는 23일부터 이틀간 경기 이천시에 거주하는 6.25 참전용사를 찾아 현역 장병이 직접 조리한 치킨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BBQ는 이천 비호부대 소속 장교 및 부사관 50여명이 BBQ 치킨 대학을 방문해 직접 조리과정을 배우는 치킨캠프를 진행했다.

이후 장병들과 이천에 거주하는 참전용사를 찾아가 직접 조리한 치킨과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달했다.

 

오비맥주는 27일 서울 삼성동 본사에서 이날부터 다음달 8일까지 임직원과 협력사의 준법의식을 높이고 준법·윤리경영 문화를 확대·강화하기 위해 준법문화 준수 서약 캠페인을 실시한다. (앞줄 왼쪽 두번째) 오비맥주 법무·정책홍보 부문 구자범 부사장과 직원들이 캠페인을 시작하며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는 27일 서울 삼성동 본사에서 이날부터 다음달 8일까지 임직원과 협력사의 준법의식을 높이고 준법·윤리경영 문화를 확대·강화하기 위해 준법문화 준수 서약 캠페인을 실시한다. (앞줄 왼쪽 두번째) 오비맥주 법무·정책홍보 부문 구자범 부사장과 직원들이 캠페인을 시작하며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오비맥주

◇ 오비맥주, 협력사와 준법문화 준수 서약 캠페인

오비맥주는 임직원과 협력사의 준법의식을 높이고 준법·윤리경영 문화를 확대·강화하기 위해 2주간 준법문화 준수 서약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날부터 다음달 8일까지 오비맥주의 모든 임직원과 협력사 직원들은 온라인 준법지원시스템에 개설한 서약 페이지를 통해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과정에서 관련 법률과 규정을 철저히 지키고 기업윤리를 준수할 것을 다짐하고 서약한다.

오비맥주의 ‘10대 원칙’과 업무상 자주 접하게 되는 ‘공정거래법’, ‘부패방지법', ‘직장내 성희롱·괴롭힘·차별 금지’ 등을 주제로 컴플라이언스 퀴즈 대회를 열어 임직원들의 준법의식을 점검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