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오뚜기

◇ 오뚜기, 마요네스 50주년 한정판 굿즈

오뚜기는 마요네스의 출시 50주년을 맞아 아트 크루 아이앱(IAB) 스튜디오와 협업한 한정판 굿즈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굿즈는 ▲마요네스 폰트를 활용한 티셔츠 2종 ▲프라이팬 ▲소스볼 ▲앞치마 ▲계랑컵 ▲레시피북 ▲미니 마요네스 등 8종으로 선보인다.

프라이팬과 소스볼은 녹이 슬지 않는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을 사용했다. 계량컵(475㎖)은 마요네스 출시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계량 단위를 50㎖로 설정, 제작했다.

아이앱 스튜디오 로고를 마요네스 폰트로 표현한 앞치마와 마요네스를 활용할 수 있는 레시피북 등이 포함된 쿠킹키트와 티셔츠 2종은 한정 수량 판매할 예정이다.

협업 굿즈는 20일 오전 8시부터 22일 자정까지 오뚜기몰에서 선보인다.

 

◇ SPC던킨, 나주배·납작복숭아 활용 쿨라타 2종

SPC던킨은 여름 시즌에 맞춰 ‘쿨라타’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나주배 쿨라타’는 우리 농산물인 나주배를 듬뿍 넣어 무더운 여름에도 달콤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색 과일 열풍에 따라 납작 복숭아를 활용한 ‘납작 복숭아 젤리 쿨라타’도 함께 출시했다. 이 제품에는 당도가 높고 과즙이 풍부한 납작 복숭아 과육이 함유됐다. 음료 위에는 젤리가 토핑됐다.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진로 두꺼비 X 골프존' 협업 상품

하이트진로는 스크린골프 전문기업 '골프존'과 게임시 사용 가능한 진로 두꺼비 캐릭터 상품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출시한 상품은 총 3종으로 ▲스크린 골프 게임에 캐릭터가 등장하는 두꺼비 테마상품 ▲볼의 궤적을 알려주는 볼꼬리 ▲패키지 상품(테마상품+볼꼬리) 등이다.

두꺼비 테마 상품을 선택한 고객은 두꺼비의 응원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버디, 나이스샷 등 플레이 상황에 맞춰 파란 두꺼비와 분홍 두꺼비가 다양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볼꼬리 아이템은 공의 끝에 두꺼비 캐릭터가 꼬리처럼 붙어 공의 궤적을 쉽게 알 수 있다. 상품은 골프존 통합앱 내 '플러스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비맥주
/오비맥주

◇ 오비맥주 필굿, 직장인 애환 담은 '굿잡 해피니스 캘린더'

오비맥주는 발포주 브랜드 필굿이 일러스트레이터 '25일'과 협업해 젊은세대 직장인의 모습을 담은 '굿잡 해피니스 캘린더'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총 34장인 캘린더는 매일 다채로운 직장생활 짤(일러스트 이미지) 30개로 구성된 일력이다. 칼퇴, 월급날, 플렉스 등 직장인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소재를 필굿의 고래 캐릭터(필구, 칠구, 텐구)를 활용해 표현했다.

휴가 중, 부재 중 등 사무실에서 유용한 알림 페이지와 함께 나의 행복 리스트, 행복을 위한 목표달성 기록장 등 활용하기 좋은 메모장으로 구성됐다. 캘린더를 꾸밀 수 있는 캐릭터 스티커도 함께 포함됐다. 모든 짤은 필굿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대상
/대상

◇ 대상 집으로ON, NC 다이노스와 ‘아귀강정·다이노스 레그’ 2종

대상은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NC 다이노스 야구단과 손잡고 ‘집으로ON X NC 다이노스’ 협업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다이노스 아귀강정, 다이노스 레그다. 신제품은 마산지역 명물 아귀를 활용한 강정과 NC 다이노스의 상징인 공룡다리를 연상케하는 닭다리로 구성됐다. 제품 패키지도 구단의 캐릭터와 야구 유니폼을 활용했다.

다이노스 아귀강정은 국내산 아귀로 만들어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다이노스 레그는 닭다리에 짐발라야소스를 입혀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집에서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 가능하다.

 

/풀무원
/풀무원

◇ 풀무원 올가홀푸드, 프리미엄 디저트 선물세트

풀무원은 올가홀푸드가 디저트 선물세트 5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은 ‘우리밀 호두파이’ 2종과 칼슘, 식이섬유 등 영양을 담은 프리미엄 영양 간식 ‘고칼슘·고식이섬유 양갱 세트’ 3종 등 총 5종이다

신제품 5종은 올가홀푸드 방이점 내 베이커리에서 직접 구워 판매한다.

우리밀 호두파이는 호두 함유량이 22%다. 오랜 시간 구워 고소한 풍미를 살렸다. 글루텐 함량이 낮은 앉은뱅이 우리 밀, 청정 무균화 시스템(ESL)이 적용된 계란 등을 사용했다. 

고칼슘 고식이섬유 양갱 세트는 팥, 고구마, 흑임자 3가지 맛을 한 번에 담았다.  팥양갱은 국산 팥으로 만들었다. 고구마양갱은 고구마 앙금에 고구마 말랭이를 더했다. 흑임자양갱은 백앙금에 팥 알갱이의 식감을 더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