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아모레가 옴니다' 쇼핑 페스티벌 개최

아모레퍼시픽이 온·오프 통합 쇼핑 페스티벌 ‘아모레가 옴니다’를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채널 ‘아모레몰’과 오프라인 채널 ‘아모레성수’, ‘아모레스토어 광교’가 함께한다. 

총 2억원 상당의 뷰티포인트와 최대 99%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을 선착순 지급하고 대표 브랜드 견본품으로 구성한 ‘AMSG키트’를 증정한다. 

아모레몰과 아모레성수, 아모레스토어 광교를 넘나들며 수행하는 스탬프 미션도 준비했다. 미션 달성 시 영화 관람 할인권과 아모레몰에서 사용 가능한 기프트 카드 등을 받을 수 있다.

22일부터 3일간 아모레성수에서는 릴레이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삼성물산 패션
사진=삼성물산 패션

◇ 삼성물산 패션, 여름 휴가철 맞아 리조트룩 제안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리조트룩을 제안했다.

빈폴레이디스는 청량한 패턴과 선명한 컬러의 투피스를 리조트룩으로 제안했다고 14일 밝혔다.

야자수 프린트가 올오버된 반소매 블라우스와 롱 스커트 셋업, 핑크 컬러의 민소매 상의와 와이드 팬츠 셋업을 선보였다.

구호플러스는 핫 서머 컬렉션을 통해 바닷가에서 즐기는 자유로운 움직임을 표현했다. 핑크 컬러의 와이드 데님 팬츠를 민소매 니트 상의에 매치했다. 

에잇세컨즈는 일상을 벗어나 여행지로 떠나는 모습을 담은 홀리데이 스타일링을 공개했다. 브라운 크롭톱과 화이트 쇼트 팬츠를 매치하고 오렌지 컬러의 손뜨개 미니백으로 마무리한 리조트룩을 선보였다.

 

사진=이랜드
사진=이랜드

◇ 이랜드이츠 더카페, 여름 신메뉴 3종 출시

이랜드는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카페 브랜드 ‘더카페’가 15일 여름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더카페의 이번 신메뉴는 여름을 대표하는 과일을 활용한 ‘더블망고코코넛·요거트’, ‘피치플럼 에이드’, '샤인머스캣 뱅쇼에이드'다. 

대표 메뉴는 망고 하나가 통째로 들어가는 스무디 메뉴 더블망고코코넛과 더블망고요거트다. 

피치플럼 에이드에는 복숭아와 자두의 달콤함이 더해진 메뉴로 복숭아 과육과 코코 젤리가 들어 있다. 샤인머스캣 뱅쇼에이드에는 샤인머스캣 과육과 코코 젤리가 포함됐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