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어린이 건강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개최

LG생활건강은 건강한 위생습관을 전파하는 어린이 건강 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공연을 14일부터 서울·수도권 유아교육기관, 지역문예회관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반짝반짝 페리오는 LG생활건강이 후원하고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한다. 한국메세나협회 주최, 음악극창장단 톰방 주관으로 진행된다.

LG생활건강은 어린이 구강 캠페인 ‘페리오 키즈스쿨’을 2017년부터 어린이 맞춤형 공연인 반짝반짝 페리오로 개편해 발전시켜왔다. 

올해 공연은 6월부터 10월까지 약 30여 차례 진행된다. LG생활건강은 서울·수도권 25개 유아교육기관 이외에도 김제, 당진, 상주 등을 방문해 지역 아동들을 대상으로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 라네즈, 아티스트 노보와 콜라보한 한정판 네오 쿠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가 아티스트 노보(NOVO)와 콜라보한 한정판 네오 쿠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라네즈는 여행과 연관된 오브제와 함께 행복의 메시지를 담은 노보 작가의 정물화 아트를 네오 쿠션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했다.

이 제품은 이날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슈퍼 뷰티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네오 쿠션이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24시간 지속력을 지닌 초밀착 쿠션으로 땀과 유분에도 쉽게 무너지지 않아 더운 여름철 사용하기에 적합하도록 한 점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 애경산업 순샘, 제주 항균 주방세제 출시

애경산업은 ‘순샘’에서 제주 대자연의 건강한 원료를 담은 ‘제주 항균 주방세제’를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순샘 제주 항균 주방세제에는 코코넛 열매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세정 성분이 함유됐다. 이 제품은 식기뿐만 아니라 야채, 과일까지 세척이 가능한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기준 1종 주방세제다.

순샘 제주 항균 주방세제 제주 레몬은 착즙 후 사용되지 않는 제주도산 레몬 껍질에서 추출한 원료를 담아 ‘새활용(업사이클링)’ 가치를 실현했다.

순샘 제주 항균 주방세제는 식중독 3대 원인균 등 공인기관 시험을 완료한 99.9% 항균 효과로 식기부터 도마까지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제주 사철쑥’, ‘제주 레몬’ 등 2종으로 출시됐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