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테크 한장빨래 듀얼파워' 출시

LG생활건강은 ‘테크’에서 ‘테크 한장빨래 듀얼파워’ 시트세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시트형 세탁세제 테크 한장빨래에 색상, 보풀 등의 케어 기능을 갖춰 ‘듀얼파워’로 업그레이드 한 리뉴얼 제품이다.

테크 한장빨래 듀얼파워는 듀얼 효소 입자화 특허 기술로 담아낸 ‘얼룩 제거 파워 효소’와 ‘옷감 보호 리페어 효소’가 세척력에서 옷감 케어까지 작용한다.

LG생활건강은 이 제품이 베이킹소다를 비롯해 기존 대비 10% 함량이 증가된 12종 얼룩 제거 효소가 얼룩, 땀, 피지 등 찌든 때와 묵은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고 설명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 헤라 X 더카트골프 콜라보레이션 기획 세트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헤라가 골프 셀렉숍 더카트골프와 함께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 리미티드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기획 세트는 헤라의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 리미티드 에디션과 더카트골프의 볼 파우치로 구성됐다. 

헤라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는 5중 차단 기술인 ‘5-디펜스 시스템’을 적용해 필드 위 강력한 자외선 및 초미세먼지와 블루 라이트, 적외선 등 유해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헤라와 더카트골프의 협업 제품은 이날 아모레몰, 8일 더카트골프 공식몰을 통해 출시한다. 9일부터는 헤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 애경산업 울샴푸, '울샴푸 쿨워시' 출시

애경산업은 ‘울샴푸’에서 냉감 소재의기능성 의류 전용 세제 ‘울샴푸 쿨워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울샴푸 쿨워시는 냉감 소재의 기능성 의류는 물론 면과 린넨, 블라우스, 운동복등 얇고 섬세한 여름철 의류 세탁에 적합한 중성세제다.

애경산업은 울샴푸 쿨워시가 땀냄새의 원인물질인 피지 오염을 제거해 의류에 배인 냄새까지 깔끔하게 케어해주며 청량한 오션블루 향으로 세탁 후 깔끔하고 상쾌하게 마무리해준다고 설명했다. 

울샴푸 쿨워는 냉감 소재 기능성 의류의 경우 30회 세탁 후 96.5%의 냉감성 유지가 가능하다. 공인기관 시험을 완료했다.

사진=아성다이소
사진=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에 행복박스 전달

아성다이소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행복박스 총 2000여 개를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복박스는 주방용품, 위생용품, 욕실용품 등 생활필수품으로 구성했다. 서울지방보훈청을 통해 서울 및 경기, 강원지역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 2000여 가정에 전달됐다.

행복박스는 사회 취약계층이나 보훈가족, 소상공인, 재해로 피해를 입은 가정 등에 생필품을 전달하는 아성다이소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이다. 대상에 따라 필요한 구성품을 달리해 전달한다.

아성다이소는 지난달 임직원들이 국립서울현충원을 찾아 현충탑을 참배하고 태극기 꽂기, 묘역정화활동 등을 진행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