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물산 패션
사진=삼성물산 패션

◇ 토리버치, 'T 모노그램' 팝업 스토어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브랜드 토리버치가 2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 ‘T 모노그램(T MONOGRAM)’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토리버치는 지난해 자카드 모노그램 패턴이 특징적인 T 모노그램(T MONOGRAM) 시리즈를 처음 선보였다.

T 모노그램은 펜실베이니아 전통 더치 퀼트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촘촘히 짜인 토리버치 메달 로고와 다이아몬드 패턴의 가방과 지갑, 신발, 모자 등으로 구성된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자카드 버킷백을 비롯한 2022년 봄여름 시즌 T 모노그램 상품들이 판매된다. 

 

사진=휠라코리아
사진=휠라코리아

◇ 휠라 언더웨어, 골프 전용 속옷 '골프핏 컬렉션' 출시

휠라코리아는 휠라 언더웨어가 골프 전용 언더웨어 '골프핏(GOLF FIT)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골프핏 컬렉션은 여성용 브래지어와 드로즈, 남성용 드로즈로 구성됐다. 

여성용 브래지어는 상체 움직임이 많은 운동 특성을 고려해 올이 풀리지 않는 특수 프리컷 원단의 사이드 밴드를 적용했다. 여성용 드로즈는 겉옷에 속옷 라인이 드러나지 않도록 심리스 퓨징 기법으로 만들어졌다.

여성용 브래지어와 드로즈는 라이트베이지,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남성용 드로즈는 몸에 닿는 모든 부위마다 기능성 소재를 적용했다. 화이트, 라이트베이지, 블랙 등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제이몬스터즈' 새 TV CF 공개

LG생활건강은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에서 방송인 광희를 모델로 발탁해 촬영한 신제품 ‘제이몬스터즈’의 TV CF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닥터그루트 제이몬스터즈가 정수리 냄새와 불쾌한 체취, 여드름 고민을 해결해주는 기능성 라인이라고 설명했다. 

닥터그루트 제이몬스터즈는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와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바디워시로 구성돼 있다. 

LG생활건강은 닥터그루트 제이몬스터즈 샴푸와 바디워시 제품에는 모두 체취 마스킹 특허 향료가 포함돼 정수리 냄새와 몸냄새를 잡아주고 잔향이 샴푸는 48시간, 바디워시는 24시간동안 지속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