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새치케어 샴푸 출시 3주만에 판매량 20만개 돌파

LG생활건강은 새치케어 샴푸 ‘리엔 물들임’이 출시 3주만에 판매량 20만개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산화제 성분을 비롯한 20가지 화학성분 없이 3주 만에 흰머리를 갈색으로 물들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손톱에 봉숭아 물을 들일 때 염료가 더욱 선명하고 오래가도록 백반을 매개체로 사용하는 원리에서 착안해 개발된 제품이다. 백반의 역할을 하는 ‘블랙틴트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블랙틴트 콤플렉스™는 검은콩, 검은깨 추출물과 탈모 기능성 주성분 및 LG독자 폴리페놀 성분, 콜라겐, 단백질 등 두피와 모발을 위한 영양 성분으로 구성됐다. 

 

사진=휠라코리아
사진=휠라코리아

◇ 휠라, 러브 테니스 티셔츠 컬렉션 출시

휠라코리아는 휠라(FILA)가 테니스 모티브 디자인의 '러브 테니스 티셔츠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러브 테니스 티셔츠 컬렉션은 라켓, 코트, 볼 등 각종 테니스 상징물과 컬렉션 이름인 '러브 테니스'의 영문 철자, 휠라 F로고 등을 결합한 그래픽 디자인을 제품 곳곳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각각의 테니스 그래픽 디자인이 반영된 남녀 공용 루즈핏 티셔츠 2종, 여성용 크롭 티셔츠 1종, 원피스형 티셔츠 1종을 포함해 총 4종으로 선보인다.

티셔츠 소재에 재생섬유를 일부 포함했다. 러브 테니스 티셔츠 4종은 면 75%에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리젠(regen)을 25% 혼합한 소재로 만들어졌다. 

 

사진=아성다이소
사진=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쿨 썸머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가 ‘쿨 썸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패브릭 상품, 캐릭터 상품, 미니 선풍기 등 총 200여 종을 선보인다.

‘냉감 원단’의 패브릭 상품을 판매한다. 냉감 타월 이불, 냉감 베개 커버, 냉감 퀼팅 방석 등이다. 

캐릭터 상품은 북극곰 얼굴의 냉감 얼굴 인형 등 ‘북극에서 시원하게 여름을 나는 동물’을 디자인했다.

미니 선풍기, 여름 냉장고 바지 등도 준비됐다. 

 

사진=신세계아이앤씨
사진=신세계아이앤씨

◇ 신세계아이앤씨, 블루샤크코리아 전기스쿠터 온라인몰서 판매

신세계아이앤씨가 7월부터 블루샤크코리아의 전기 스쿠터 ‘R1 Lite’를를 SSG닷컴, G마켓 등 온라인 몰에서 판매한다. 

신세계아이앤씨는 서울 중구 본사에서 블루샤크코리아 전기 스쿠터의 국내 유통 및 배터리 교체 스테이션(Battery Swapping Station; BSS) 인프라 확산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추후에는 배달 대행 등 라스트마일 모빌리티 기업 대상 기업간거래(B2B) 판매로 확장하고 BSS 구축에 협력하는 등 국내 친환경 모빌리티 시장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R1 Lite는 배터리 탈부착이 가능한 전기 스쿠터로 1회 충전 최대 주행거리 160㎞, 안전 최고 속도 80㎞/h 등 성능을 갖췄다. 

 

시몬스는 지난달 19일부터 21일까지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에서 파머스 마켓을 개최했다. /시진=시몬스
시몬스는 지난달 19일부터 21일까지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에서 파머스 마켓을 개최했다. /시진=시몬스

◆  지역사회에 활기...시몬스 침대, '파머스 마켓' 성료

시몬스는 지난달 19일부터 21일까지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에서 개최된 파머스 마켓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3일 밝혔다.

2018년 시작돼 6회째를 맞이한 파머스 마켓은 지역과 지역, 사람과 사람을 잇는 시몬스 소셜라이징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이천 지역의 농·특산물을 알려 농가 판로를 개척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기획된 직거래 장터다.

올해 행사에는 3일간 누적 방문객 4000여 명이 찾으며 참여 업체 매출이 약 4000만원에 달했다. 행사에는 이천한내농원, 증포화원, 오건농장, 승봉농원, 버섯엔, 이천 쌀강정, 라우딸기, 하이농장 등 이천 지역 8개 농가가 참여해 이천의 명물 쌀을 비롯해 식물, 사과, 버섯, 쌀강정, 딸기, 청경재 등을 선보였다.

시몬스는 행사에 사용될 집기 제작과 설치, 디스플레이 등 농가들이 판매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지원했다. 일정 금액의 농·특산물을 선구매해 참여 농가의 부담을 낮췄다.

시몬스는 20년간 한국 시몬스의 본사가 위치한 이천 지역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같은 나눔 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아 2020년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물적나눔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