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이 출시한 친환경 브랜드 아더라피의 바디패키지./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출시한 친환경 브랜드 아더라피의 바디패키지./사진=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친환경 브랜드 '아더라피' 론칭

롯데홈쇼핑은 친환경 브랜드 ‘아더라피’의 ‘바디 패키지’를 론칭하며 자체 기획 상품을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아더라피’는 ‘Other’, ‘Therapy’의 합성어다. ‘일상 속 다른 선택이 지구와 나를 행복하게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브랜드 첫 번째 상품인 ‘아더라피 스타터 패키지’는 샴푸바(80g), 바디바(80g), 고체치약, 대나무 칫솔 구성의 친환경 바디 패키지다. 기초 원료를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달 10일까지 국내 커머스 플랫폼인 ‘카카오메이커스’에서 한정 판매한다. 다음달에는 롯데홈쇼핑 모바일TV ‘엘라이브(L.live)’에서 선보이고 친환경 전문 오프라인 매장 등 다양한 쇼핑 플랫폼 입점을 비롯해 골프장, 숙박업체, 여행사 등 B2B(기업간거래)시장 진출도 계획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9월 MZ세대(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새 세대) 직원들로만 구성된 ‘MZ PB(자체 브랜드(개발팀’을 신설하고, MZ세대를 겨냥한 자체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CJ오쇼핑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오덴세가 처음으로 오픈한 브랜드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아트앤 크래프트' 내부./사진=CJ 오쇼핑
CJ오쇼핑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오덴세가 처음으로 오픈한 브랜드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아트앤 크래프트' 내부./사진=CJ 오쇼핑

◇CJ 오쇼핑 '오덴세', 브랜드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아트 앤 크래프트' 오픈

CJ오쇼핑은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오덴세’가 브랜드 첫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아트 앤 크래프트’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아트 앤 크래프트는 ‘서울 속 작은 프랑스’로 불리는 서래마을 서리풀 공원 인근에 위치해 있다.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3층 규모로 꾸며졌다. 

2층에서는 오덴세의 테이블웨어·쿡웨어·다이닝가구 등 모든 제품 포트폴리오를 만나볼 수 있다. 지상 1층과 지하 1층에는 소프트 미니멀리즘과 타임리스 디자인을 추구하는 오덴세의 첫 홈퍼니싱 브랜드 ‘82 빌리어스'를 선보인다.

82빌리어스는 모던함을 추구하되 컬러나 소재의 믹스 매치를 통해 공간에 자연스럽게 온기를 전달하는 브랜드를 지향한다. 

이밖에도 아트 앤 크래프트에서는 원목을 활용한 의자·식탁·캐비닛 등의 가구부터 러그·세라믹 등 액세서리까지 총 60종의 제품 군을 체험할 수 있다.

 

이미지=홈앤쇼핑
이미지=홈앤쇼핑

◇홈 앤쇼핑, 여름맞이 고객감사 프로모션

홈앤쇼핑은 여름을 맞이해 6월 한 달간‘여름을 JUNE비해’등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7일 밝혔다.

첫 번째로 프리 썸머 이벤트‘여름을 JUNE비해’는 홈앤쇼핑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LG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11일에 할 예정이다. 

두 번째는 적립금을 지급하는‘적립 CHEER UP’이다. 홈앤쇼핑 모바일 앱에서 구매 고객 중 이벤트 요건을 충족하는 고객에게 적립금을 지급한다.

세 번째는 홈앤쇼핑이 자랑하는 ‘홈&래플’이벤트다. 홈&래플은 전 고객 대상 매달 특별한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응모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번 달에는 1, 2차에 거쳐 래플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