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온스타일
사진=CJ온스타일

◇ 펫클럽, CJ온스타일 '올팻' 방송 참가

CJ온스타일은 15일 오후 2시 35분 반려동물용품 전문 기획 프로그램 올펫(ALL PET) 방송에 펫클럽이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펫클럽은 반려동물용품 등을 개발, 제조하는 유통펫 용품 전문 업체로 10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진행되는 단독 방송에서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무료 체험용 사료가 증정될 예정이다. 또 구매 금액의 10%인 최대 1만원 적립금 혜택을 지급하는 가격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정성훈 펫클럽 대표는 “향후 맞춤형 펫 사료, 반려인을 위한 정기 구독 서비스 등 다양한 펫 상품을 CJ온스타일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NS홈쇼핑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 '제주 블루스 특집방송' 진행

NS홈쇼핑이 제주 특산물로 구성한 ‘제주 블루스 특집방송’을 15일 오후 4시 30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제주 블루스 특집방송’에서는 뿔소라로 만든 ‘제주 김녕 해녀마을 뿔소라장’이 소개된다. 함께 구성된 ‘제주 김녕 해녀마을 톳장’은 제주 앞바다의 자연산 톳으로 만들었다.

오후 5시 10분 소개되는 ‘제주 어랑진 고사리’는 연한고사리를 깨끗하게 손질해 만든 상품이다. 오후 5시 30분에는 ‘제주은갈치’가 소개된다. 은갈치의 머리꼬리를 제거하고 4토막으로 손질해 세척 후 한 팩에 담은 상품이다.

 

사진=홈앤쇼핑
사진=홈앤쇼핑

◇ 홈앤쇼핑, ‘휴렉 음식물처리기’ 론칭

홈앤쇼핑은 14일 오후 11시 50분 ‘휴렉 음식물처리기’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렌탈상품으로 소개되는 ‘휴렉 히어로 음식물처리기’는 음식물쓰레기의 부피를 90%이상 감소시켜주는 제품이다. 자체 보관기능으로 음식물쓰레기를 오랜 시간 보관해도 부패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렌탈 기간 동안 무상 A/S를 지원하며 렌탈 기간이 종료되면 본인 소유로 전환된다. 제휴카드 이용 시 전월 사용 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