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우리카드

[포쓰저널=김지훈 기자] 우리카드는 신규 브랜드 ‘NU(뉴)’를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우리카드 차세대 대표 브랜드 NU는 ‘New(뉴)’와 ‘Unique(유니크)’의 합성어로, 고객을 위한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았다.

브랜드 로고 디자인은 교집합과 합집합을 뜻하는 수학기호 형태를 활용해 엄선된 서비스 장점을 서로 유연하게 결합하고 다양한 가치가 편리하게 더해지는 특성을 표현했다.

우리카드는 NU가 우리금융그룹의 공통 가치체계와 상호 보완되며, 향후 브랜딩 활동을 전개하는 구심점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NU는 ‘우리카드다움’으로 새로운 시대와 소통할 수 있는 우리의 경쟁력”이라며 “New & Unique NU를 바탕으로 선보일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키워드

#우리카드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