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우리카드

[포쓰저널] 우리카드는 최근 론칭한 신규 브랜드 'NU(뉴)'의 첫 체크 상품 'NU Uniq Check(뉴 유니크 체크)'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NU는 'New(뉴)'와 'Unique(유니크)'의 합성어로, 고객을 위한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뉴 유니크 체크'는 전월 실적, 조건없이 국내 가맹점 이용 금액의 0.2%가 무제한 적립되고, 우리페이로 결제 시 추가 0.1% 적립 가능하다. 

우리카드 측은 "상품기획 단계에서부터 올해 체크카드 트렌드와 고객 이용 패턴을 면밀히 분석해 쉽고 편리하게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한 게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뉴 유니크 체크는 고객이 선호하는 DAILY 영역과 EAT 영역에서 1% 적립이 가능하다. DAILY 영역은 ▲쇼핑(해외·쿠팡·11번가·이마트·롯데마트) ▲교통(대중교통·주유·전기차) ▲정기결제(이동통신·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멜론·디즈니플러스) 등이다.

EAT 영역은 ▲커피(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이디야) ▲편의점(CU·세븐일레븐·GS25) ▲배달(배달의민족·쿠팡이츠·마켓컬리) 등이다. 

3가지 DAILY 영역(쇼핑·교통·정기결제) 중 가장 많이 이용한 1개 영역의 이용금액에 대해 자동으로 0.5% 한 번 더 적립해주는 UNIQ DAILY 서비스도 제공된다. 

'뉴 유니크 체크'는 만 17세 이상부터 발급 가능하고 연회비는 없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올해 4월 New & Unique, 'NU' 브랜드 론칭에 따라 'NU Uniq, NU Blanc' 신용 2종을 출시했다"면서 "강력한 혜택을 담은 NU 시리즈 첫 체크 상품 'NU Uniq Check'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