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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쓰저널] 우리카드는 고객중심 경영 실천 차원에서 금융소비자를 대상으로 ‘NU(뉴)’ 고객제안 아이디어 공모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제안 내용은 상품과 서비스 향상에 반영될 예정이다. 공모 제안 내용은 ▲ARS·홈페이지·앱 관련 편의성 향상 방안 ▲카드신청부터 사용·결제까지 불편사항 개선 아이디어 ▲MZ세대 등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맞춤형 상품·서비스 제안 등 모두 3개 부분이다. 

공모는 내달 3일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우리카드 회원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형식 제한은 없다.

우리카드는 응모된 제안 중 창의성, 실행가능성 등을 평가해 우수 제안을 선정한다.

1등(1명)에게는 5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2등(2명)과 3등(7명)에게는 각각 30만원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공모 결과는 6월 29일 수상자에게 개별 통보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회사의 각종 제도와 프로세스를 점검하고 개선하는데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 고객 참여형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제안해 주신 소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욱 참신하고 만족스러운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님들께 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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