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LG생활건강
/이미지=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비욘드 딥 모이스처 스무딩 페이셜 크림’ 출시

LG생활건강은 화장품 브랜드 ‘비욘드’에서 보습 관리 제품 ‘딥 모이스처 스무딩 페이셜 크림’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딥 모이스처’ 라인은 보습감과 은은한 향으로 2005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아온 비욘드의 대표 보습 케어 라인이다. 신제품 출시로 바디 제품에서 페이셜 크림까지 확장했다.

특히 이 제품은 비욘드 클린 뷰티 연구소에서 개발한 스킨미믹세라마이드 콤플렉스TM와 판테놀, 마데카소사이드 등이 함유돼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코코넛, 호호바 등 식물 유래 오일 성분을 더한 제형이 피부에 밀착돼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미지=삼성물산 패션
/이미지=삼성물산 패션

◆삼성물산 패션 구호, 한남점서 ‘플랜트 소사이어티 1’과 협업 전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가 30일까지 식물 콘텐츠 브랜드 ‘플랜트 소사이어티 1(Plant Society 1)’과 협업 전시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전시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양사는 협업 전시의 콘셉트를 ‘플로리다 프로젝트!’로 정했다. 여름철 휴양지로 유명한 미국 플로리다의 무드를 살리기 위해 블루, 민트 등 컬러를 활용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조성했다.

특히 플랜트 소사이어티 1의 대표 관엽식물 ‘플로리다 뷰티 그린’과 ‘플로리다 뷰티 바리에가타’가 심어진 화분 50여 개를 매장 곳곳에 진열했다.

이와 함께 구호는 30일까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21년 봄여름 시즌 상품을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화분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미지=이랜드
/이미지=이랜드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코코몽 캐릭터송 ‘얌얌’ 200만뷰 돌파

이랜드그룹 계열사 이랜드이노플은 미디어&캐릭터 콘텐츠 사업 부문 올리브스튜디오와 걸그룹 이달의 소녀가 함께 부른 코코몽 캐릭터송 ‘얌얌’이 유튜브 조회수 200만건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12일 음원 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얌얌은 코코몽과 친구들이 살아가는 냉장고 나라 세계관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캐릭터송이다. 뮤직비디오와 화보 제작에는 세계 3대 사진작가 ‘레이케이'가 참여했다.

영상 공개 첫날인 12일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했고 15일 오전 9시 기준으로 약 240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올리브스튜디오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 따라하기 쉬운 안무 동작들을 흥행 원인으로 분석하고 이를 활용한 추가 콘텐츠 제작할 예정이다.

/이미지=아모레퍼시픽
/이미지=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클린 앤 세이프 새니타이저 겔’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손 소독제 ’클린 앤 세이프 새니타이저 겔‘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은 물이나 비누가 없는 환경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겔(gel) 타입의 손 소독제다. 에탄올 62% 함량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를 통해 의약외품으로 허가받았다.

이 제품은 라임향을 함유해 자극적인 알코올 냄새를 완화했으며 유자 추출물과 알로에 추출물이 포함돼 끈적이지 않는 사용감을 선사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제품은 50ml 소용량으로 출시해 가방 등에 휴대하며 수시로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였다.

특히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실험에 따르면 사용 후 15초 이내 세균을 99.9% 제거하는 살균소독 효과를 확인했다.

◆ 코오롱FnC, 이지은 LF상무·김수정 빈폴디자이너 영입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외부 인재를 잇따라 영입하고 있다.

코오롱FnC은 다음달 1일자로 단행될 인사를 통해 CN사업부(가칭)총괄에 이지은 상무를, 골프 브랜드 지포어와 엘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에 김수정 이사를 발탁한다고 16일 밝혔다.

CN사업부는 남성 패션과 신규 사업을 총괄하는 부서다. 

이지은 상무는 LF에서 13년간 일한 남성복 전문가다. 닥스신사(2008) 리뉴얼로 실력을 검증 받은 이후 질스튜어트뉴욕(2011), 일꼬르소(2012), 알레그리(2013)를 연이어 론칭했다.

특히 LF 내 신사캐주얼부문과 헤지스맨즈까지 남성복 전반의 디렉팅을 맡았으며 최근 남성 편집숍 라움맨을 총괄하기도 했다.

이 상무는 코오롱FnC에서 캠브리지멤버스와 신규 비즈니스에 사업 총괄을 맡을 예정이다.

김수정 이사는 빈폴 스포·멘즈 디자인 실장 등을 역임한 25년차 디자이너다. 2019년부터 프리랜서로 활동하다 올 초 첫 선을 보인 지포어의 의류 컬렉션을 맡았다. 2022년 봄여름 컬렉션부터 엘로드의CD도 함께 맡을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