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 ‘깨비증권 마블TV’에 게재된 쇼츠 영상 캡처. /KB증권
KB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 ‘깨비증권 마블TV’에 게재된 쇼츠 영상 캡처. /KB증권

[포쓰저널=김지훈 기자] 자산관리분야 세무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KB증권이 대세 콘텐츠인 '쇼츠'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16일 KB증권은 ‘T-쇼츠’를 제작해 공식 유튜브 채널 ‘깨비증권 마블TV’에 게시했다고 밝혔다.

‘T-쇼츠’는 KB증권 절세연구소가 각종 세무정보를 고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1분 미만의 짧은 숏폼 형태로 제공하는 세무 관련 영상 콘텐츠다.

이번 ‘T-쇼츠’ 영상에서는 올해 시행된 ‘혼인·출산에 따른 증여재산 공제’와 관련해 신혼부부가 활용할 수 있는 증여재산 공제 혜택과 궁금해 할만한 점에 대해 다뤘다.

KB증권 이민황 자산관리솔루션센터장은 “일상 생활에 필요할 만한 세무 관련 이슈를 고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T-쇼츠와 같은 고객 친화적인 콘텐츠를 계속 선보이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연령대, 관심분야 및 니즈를 고려한 자산관리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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