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루나 블러 커버 쿠션 출시
LG생활건강, 효능 성분 더한 빌리프 폭탄크림TM 듀오 2세대 출시
설화수, 신제품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 출시
시몬스 침대, 시몬스 갤러리 대전둔산점 오픈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 애경산업, 루나 블러 커버 쿠션 출시

애경산업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에서 피부 결점을 꼼꼼하게 커버해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블러 커버 쿠션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루나 블러 커버 쿠션은 기미, 주근깨, 트러블 흔적 등 피부 결점을 커버해 깨끗한 피부를 완성해 주는 제품이다.

모공과 요철을 자연스럽게 메꿔 시간이 지나도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해 주며 얇고 보송한 제형이 피부에 밀착돼 메이크업을 오랜시간 유지해준다.

루나 블러 커버 쿠션은 피부에 윤기를 더해주는 히알루론산 부스터 성분을 함유해 은은하게 광채 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트리플 시카 성분이 함유됐고 피부 자극을 확인하는 일차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루나 블러 커버 쿠션은 파운데이션이 피부에 고르게 밀착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3차원 그물눈 구조 재질의 퍼프가 적용됐다.

퍼프의 뾰족한 삼각존 부분을 활용해 콧볼과 입가 등 좁은 부위를 커버할 수 있으며 퍼프의 넓은 부분은 볼, 이마 등 피부를 전체적으로 커버하는데 용이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루나 블러 커버 쿠션은 본인의 피부 톤에 맞는 색상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화사하고 밝은 톤의 0.7 아이보리 △맑고 자연스러운 베이스의 01 바닐라 △생기 있는 핑트빛 베이스의 1.5 페탈 △차분하고 건강한 피부톤의 02 베이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효능 성분 더한 빌리프 폭탄크림TM 듀오 2세대 출시

LG생활건강은 폭발적인 수분 및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빌리프의 대표 제품,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과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의 성분과 효능을 한층 강화해 리뉴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빌리프 폭탄크림TM 듀오는 강력한 효과 덕분에 인기를 끌며 2010년 8월 첫 출시 이후 누적 1300만개 판매된 빌리프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LG생활건강은 이번에 고객들이 선호해 온 사용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효능 성분을 더한 2세대 폭탄크림TM을 선보였다.

상쾌하게 발리는 젤 타입 제형의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 2세대는 수분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레이디즈 맨틀을 함유한 기존의 처방에 보습감의 대명사인 히알루론산과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더해 2세대 수분폭탄 크림으로 거듭났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도포 10초 후 피부 각질층 10층까지 수분이 도달하는 신속한 수분 침투력과 4가지 다양한 기후 조건에서도 (▲저온다습 ▲저온저습 ▲고온다습 ▲고온저습)에서도 촉촉하게 유지되는 강력한 수분 지속력을 입증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바르는 순간 부드럽게 밀착되는 폭신한 생크림 제형의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는 48시간 동안 보습이 지속되는 보습폭탄 크림으로 리뉴얼 됐다.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기존의 컴프리 리프 허브 처방에 피부 장벽의 핵심 성분 세라마이드와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펩타이드 성분,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스쿠알란 성분이 추가됐다. 

건조함을 느끼는 피부 대상자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용 후 피부 속보습 8.543% 개선 효과를 입증하기도 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 설화수, 신제품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에서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설화수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은 캐시미어 감촉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인삼 거품으로 편안하고 우아한 저자극 클렌징 경험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인삼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는 설명이다.

이번 제품은 20세기 초반 최고급 스파로 유명했던 인삼장(人蔘莊)에서 영감을 받았다.

설화수에 따르면 인삼을 함유한 비누와 물로 목욕하고 정과를 먹는 인삼장의 경험은 당대에도 호강의 극치라 불릴 만큼 진귀한 것이었다. 

설화수는 이러한 인삼장의 고귀한 경험과 역사를 설화수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해 이번 제품에 담아냈다. 

당시 인삼장의 모습을 현대적 감각으로 적용한 패키지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은 피부에 순하고 자극이 덜한 약알칼리성 제품이다. 캐시미어 같은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잔여 메이크업도 잘 지워준다. 또 함유된 인삼꽃 추출물이 피부 방어력을 높여주어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하고 순한 느낌을 선사한다.

설화수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솝은 이날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아모레몰과 네이버 브랜드관 등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시몬스 침대
/사진=시몬스 침대

◇ 시몬스 침대, 시몬스 갤러리 대전둔산점 오픈

시몬스침대는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에 시몬스 갤러리 대전둔산점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시몬스 갤러리 대전둔산점은 시몬스 침대의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로 지역별로 차별화된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대전을 대표하는 중심 상권인 갤러리아 백화점 타임월드점 맞은편에 들어섰다.

매장 인근에는 삼성스토어 대전점, LG전자 베스트샵 둔산중앙본점, 이마트 둔산점 등 대형 가전 매장과 마트가 밀집해 이사 및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층의 유입이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대전 도심을 관통하는 계룡로와 인접해 대전 서구 둔산동, 갈마동뿐 아니라 유성구, 대덕구 등 인근 지역 고객의 수요까지 흡수할 것으로 전망됐다.

두 개 층으로 구성된 시몬스 갤러리 대전둔산점은 시몬스 침대만의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와 세련된 분위기를 동시에 전달한다. 매장 1·2층이 오픈 형태 계단으로 연결돼 층간 확장감을 통한 쾌적한 쇼핑환경을 선사한다.

차콜 컬러의 카펫과 그레이 쉬폰 커튼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한 1층 매장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를 만나볼 수 있다.

매장 한쪽에서는 시몬스 팩토리움의 수면연구 R&D(연구개발)센터에서 매트리스 내구성 테스트에 사용되고 있는 롤링테스터기와 150년이 넘는 시몬스의 브랜드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헤리티지 앨리가 전시돼 시몬스 고유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2층은 블랙 앤 화이트 컬러의 조합과 건축 질감이 느껴지는 인테리어를 통해 감각적이고 인더스트리얼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이곳에서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이자 국민 혼수침대로 꼽히는 젤몬, 윌리엄, 에디슨, 헨리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