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쿠팡

◇ 쿠팡, 7월 패션위크 기획전... 최대 80% 할인

쿠팡이 ‘7월 패션위크’ 기획전을 통해 의류부터 슈즈, 액세서리까지 여름 스타일링 아이템을 추천한다고 4일 밝혔다.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90개 이상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할인율은 80%에 이른다.

패션위크는 쿠팡이 매달 첫 주에 시즌에 맞는 테마를 선정해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다.

대표 브랜드로는 나이키, 로라로라, 마인드브릿지, 베이직하우스, 아디다스, 휠라 등이 참여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휠라 센터마크 스니커즈 (33% 할인) ▲크록스 슬리퍼 (29% 할인) ▲나이키 반팔 티셔츠 (10% 할인) 등이 있다.

 

사진=SSG닷컴

◇ SSG닷컴, 물류센터 근무자 안전한 여름나기 돕는다... 쿨팩, 아이스타올 지원

SSG닷컴은 혹서기를 앞두고 협력사 소속 배송 기사를 비롯한 물류센터 근무자를 대상으로 온열질환, 뇌·심혈관질환 예방 활동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SSG닷컴은 온열질환 예방 ‘쓱 쿨키트’를 제작해 쓱닷컴 자동화 물류센터 네오(NE.O) 세 곳과 전국 이마트 100여 개 점포 PP(Picking&Packing)센터에서 근무하는 배송 기사에게 4일부터 순차적으로 지급한다.

키트는 ▲열사병 등 의심 증상 발생 시 체온을 낮추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쿨팩 ▲기능성 냉감 소재의 아이스 타올 ▲전해질 보충을 위한 식염 포도당 ▲여름철 건강 관리법과 온열질환 응급상황 시 대처법이 기재된 부채 ▲건강관리 용품과 음료를 보관할 수 있는 냉온 백으로 구성됐다.

뇌·심혈관질환 예방 ‘쓱 확인하는 혈관 신호등’ 캠페인은 생활 습관 1대1 맞춤 케어에 초점을 둔다. 뇌·심혈관질환 건강상담 향상평가(C-CDCI)와 혈압, 혈당, 콜레스테롤 등 기초 검사 결과를 바탕으로 운동, 영양 등을 3개월간 지속 관리할 예정이다. 대상자는 네오센터 세 군데서 사전 모집했다.

 

이미지=우아한형제들

◇ "애플워치도 즉시 배달" 배민스토어, 애플 공식파트너 프리스비 입점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애플 공식파트너 프리스비가 배민스토어에 입점해 4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프리스비는 국내 최대 규모 애플 전문 매장으로 서울, 경기 등 수도권과 대전, 부산, 광주 등 지방 주요 도시까지 전국에 걸쳐 28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애플 제품을 중심으로 모바일 주변기기와 스마트폰 케이스 같은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배민스토어는 이번 애플 공식 파트너사 프리스비 입점으로 기존 삼성스토어, 전자랜드 등 가전브랜드에 더해 다양한 가전 제품을 배달로 판매할 수 있게 됐다.

 

이미지=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페이코로 결제하면 모바일 상품권 증정”

아성다이소가 ‘페이코(PAYCO)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하며, 다이소 매장에서 페이코 포인트 · 포인트 카드(실물 카드 포함) 15,000원 이상 결제 시,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2,000원권’을 지급해 준다.

고객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1일 1회, 기간 내 총 2회 참여 가능하다.

다이소는 ‘고객 중심 경영’을 핵심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결제 편의성을 높이고자 NHN페이코 등 다양한 결제 플랫폼과 협업을 진행해 오고 있다.

 

사진=GS25

◇ GS25, 크래프톤과 배그 즉석 치킨제품 할인 행사

편의점 GS25가 이달부터 크래프톤의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와 협업해 ’오늘 저녁은 치킨25닭’ 할인행사, ’치킨25 먹고 배그 굿즈 파밍하자’ 증정행사 등의 마케팅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늘 저녁은 치킨25닭 할인행사는(이하 할인행사)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는 유저들이 게임에서 최종 승리했을 때 주로 사용하는 문구인 ‘이겼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을 GS25의 즉석 치킨 브랜드인 ‘치킨25’에 적용해 기획됐다.

할인 행사는 GS25에서 10대 소비자가 치킨을 가장 많이 구매하는 시간대인 매일 오후 6시~9시까지 7월 한달 간 진행된다. 치킨25 상품 3종을 5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GS25는 이달 13일부터 GS페이로 치킨25 전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약 3000명에게 △ Razer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세트 △배틀그라운드티셔츠 △우리동네GS클럽한끼 구독권 등을 증정하는 ’치킨25 먹고 배그 굿즈 파밍하자’ 행사도 진행한다.

 

사진=세븐일레븐
사진=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프리미엄 제주우유빵 3종 출시

세븐일레븐은 PB(자체브랜드) 세븐셀렉트(7-SELECT)와 청정 ‘제주우유’를 콜라보한 프리미엄 빵 3종을 새로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프리미엄 제주우유빵 3종은 ‘제주우유소보로빵’, ‘제주우유후레쉬크림빵’, ‘제주우유땅콩크림빵’이다.

청정 제주의 건강한 원유로 만든 제주우유를 빵 반죽에 접목시켜 쫄깃하고 풍미있는 빵을 구현했다고 세븐일레븐은 소개했다.

제주우유로 원재료를 차별화 해 빵의 가치를 보다 업그레이드 한 ‘제주우유빵’을 세븐셀렉트 상품으로 기획했다.

MZ세대(1980년대 초반~ 2000년대 초반 출생)를 중심으로한 편의점 프리미엄 빵의 인기에 힘입어 세븐일레븐의 올해 상반기 빵 전체 매출은 전년대비 50% 증가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