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어린이날 행사 대표 완구./이마트
이마트 어린이날 행사 대표 완구./이마트

 

[포쓰저널] 이마트는 5월 7일까지 다양한 문구·완구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풍성한 어린이날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는 초특가 완구, 1만8900원 랜덤 럭키박스 등을 기획해 물가 부담을 낮췄다. 인기 캐릭터 중심으로 이마트 단독기획 완구를 선보인다. 

또 문·완구 전품목 대상 7만원 이상 행사카드로 결제시 1만원 할인하며, 과자 및 디지털게임 카테고리와 콜라보해 완구와 동시 구매할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는 어린이날 대표 상품으로 티니핑, 또봇 등 인기 캐릭터완구를 1만원대 이하 초특가 상품으로 단독 기획했다.

완구 럭키박스 행사도 5월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다. 다양한 완구 브랜드가 참여하는 ‘서프라이즈 럭키박스(남/여)’를 1만8900원에 총 1만4000개 한정수량 판매한다. 

럭키박스는 최소 3개에서 최대 5~6개의 완구가 들어있는 최대 8만원 상당 구성이다.

이와 함께카봇/산리오/콩순이/포켓몬 등 인기 캐릭터 중심으로 단독기획 완구를 준비했으며 40% 이상 할인하는 상품 또한 풍성하다. 

디지털게임 행사도 동시 진행된다. 행사카드로 결제시 ‘스위치본체 : 스포츠 세트’를 4만원 할인하고 ‘스위치 타이틀’ 전품목을 20% 할인한다.

올해는 어린이를 위한 체험 콘텐츠와 기부행사도 준비해 어린이날의 의미를 더했다.

5월3일부터 13일까지 이마트 월계점 1층 아트리움에선 ‘키즈 미로’를 열고 미로 탐험, 볼풀, 경품 뽑기 등 재미있는 콘텐츠를 진행한다.

5월5일 어린이날 당일에는 이마트 11개점에서 풍선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마트 동탄/월계/월배/연수/왕십리/죽전/안산고잔/대전터미널/광주/해운대/강릉점에서 이마트 30주년을 상징하는 노란 풍선을 증정할 계획이다.

‘어린이 해방선언 100주년’을 기념한 기부행사도 진행한다. 어린이날 당일에 발생한 완구 매출의 1%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해 아동 복지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마트 최훈학 마케팅담당 상무는 “올해 어린이날은 고물가에 따른 부담을 낮추면서 랜덤 완구 럭키박스 등으로 재미를 더할 수 있는 풍성한 할인행사를 준비했다”며 “어린이 고객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와 어린이재단 기부도 함께 진행해 어린이날을 더욱 뜻깊게 기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