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마트24
사진=이마트24

◇ 이마트24 다이어트 상품 매출 최대 90% 증가

이마트24가 다이어트, 체형관리를 위해 많이 찾는 샐러드·과일·제로·단백질 상품판매 1분기 매출이 전분기 대비 60~90% 증가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체형관리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늘어나는 시점에 맞춰 관련상품을 확대하고 할인혜택을 강화한다.

27일부터는 아마존 에너지 드링크 상품군 판매 1위를 기록한 바 있는 ‘셀시어스(CELSIUS)’ 2종(라즈베리아사이, 피치망고)을 판매한다.

이 밖에도 이마트24는 여름철 인기 상품 중 하나인 파우치음료도 제로슈거로 선보인다. 

5월에는 제로/단백질/샐러드/과일 등 체형관리 상품 덤 증정 혜택을 4월 대비 20% 늘릴 예정이다.

 

이미지=쿠팡
이미지=쿠팡

◇쿠팡, '도서·문구 올스타전'...인기 상품 최대 50% 할인

쿠팡이 고객에게 사랑받는 도서와 문구, 오피스 상품을 내달 7일까지 최대 50% 할인한다고 25일 밝혔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단 한 권의 도서를 구매해도 무료 로켓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

쿠팡 와우회원에겐 인기 도서 사전예약 서비스도 제공된다.

쿠팡은 내달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상품들도 준비했다. ‘포켓몬스터 썬&문 포켓몬 전국대도감’ 등 삼성출판사·웅진 주니어·기탄교육 같은 아동 서적 전문 출판사의 도서를 만날 수 있다.

쿠팡은 ‘몬스터 클리어 겔 초강력 양면테이프’ 등 문구 제품들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와우회원은 금액대별로 추가 할인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티몬, 가정의달 메가 세일...최대 50% 할인

티몬은 5월 12일까지 ‘가정의달메가세일’ 프로모션을 열고 기념일별 추천상품 라인업과 특별한 혜택 등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티몬은 평일에는 최대 30%, 주말에는 최대 50% 룰렛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최대 15% 타임쿠폰도 발행한다.

티몬이 엔데믹(코로나19풍토병화)  이후 첫 어버이날을 앞두고 고객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주고 싶은 선물 1위는 ‘건강식품’, 받고 싶은 선물 1위는 ‘상품권/e쿠폰’이 꼽혔다. ‘여행/나들이’는 공통으로 2위에 갹각 선정되며 여행 수요가 강하게 나타났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