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세계백화점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百, 제주 특산물 최대 30% 할인

신세계백화점은 본점, 강남점 등 9개 점포에서 제주특산물 모음전을 열고 제주 대표 만감류는 물론 제철 채소, 수산물까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제주특산물 모음전은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애플망고, 삼겹/목심 100g, 금태 등이 있다.

 

사진=롯데마트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 어린이날 맞아 각종 완구 최대 70% 할인

롯데마트는 토이저러스가 어린이날을 맞아 인기 완구 할인부터 단독 상품 출시, 팝업 스토어 운영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토이저러스는 이날부터 5월7일까지 인기 브랜드 완구 약 2천여 종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어린이날 선물로 인기가 많은 ‘레고’는 최대 40% 할인한다. 레고 전품목 10만원 이상 구매 시 레고 틴케이스 세트를 증정한다.

헬로카봇 인기 시리즈인 ‘헬로카봇 하이퍼캅스’는 토이저러스 단독 혜택으로 약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미니특공대 전품목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무작위로 상품이 들어있어 뽑기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랜덤박스’의 인기 상승에 따라 다양한 ‘랜덤’ 단독 상품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롯키데이와 어린이날을 기념해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준비한 ‘롯키럭키박스’는 최대 8만원 상당의 완구를 50~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수 있는 상품이다.

 

이미지=롯데면세점
이미지=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후쿠오카 자유여행 상품 LDF LIVE 진행

롯데면세점은 ‘LDF LIVE(엘디에프 라이브)’를 통해 후쿠오카 자유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NHN여행박사와 함께 내국인이 선호하는 여행지 중 하나인 일본 후쿠오카 에어텔 상품을 기획해 20일 저녁 8시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LDF LIVE를 통해 소개한다.

이번 자유여행 상품은 인천공항과 부산 김해공항에서 에어부산 항공편으로 떠나는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구성됐다. 28일부터 5월 31일까지 고객이 출발 일자를 선택할 수 있다.

여행상품 구매 고객 모두에겐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LDF PAY 5만 원과 롯데인터넷면세점 적립금 5달러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미지=신세계면세점
이미지=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아시아나항공 타고 여행떠나면 특별한 혜택 쏜다”

신세계면세점은 10월28일까지 아시아나 항공을 통해 중국, 필리핀, 사이판에 여행을 떠나는 고객에게 최대 80만원의 혜택을 주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아시아나 항공의 중국, 필리핀, 사이판 노선 증편 및 복항을 기념해 업계 단독으로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10월 28일까지 아시아나를 통해 중국, 필리핀, 사이판으로 가는 고객에게 면세점에서 최대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블랙 멤버십 체험권과 온라인몰에서 최대 40만원까지 사용가능한 제휴 캐시 7종, 오프라인 매장에서 최대 40만원까지 사용할 수 있는 쇼핑 지원금 5종이 제공된다.

행사를 통해 제공되는 블랙 멤버십 체험권은 30일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올레 위스키 2종./사진=이마트24
올레 위스키 2종./사진=이마트24

◇  이마트24, 주류고객 잡기 드라이브... 카라멜 맛 위스키·RTD하이볼 판매

이마트24가 와인뿐 아니라 위스키, 하이볼까지 차별화 상품과 파격 할인을 내세워 편의점 주류 고객 잡기에 박차를 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마트24는 편의점 업계 단독으로 ‘올레 스모키375㎖’위스키 2종(솔티카라멜/피넛버터)을 판매한다. 이 상품은 ‘솔티카라멜’과 ‘피넛버터’의 향을 내는 ‘플레이버 위스키’로, 기존에 없던 색다른 풍미로 젊은 고객층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회사 측은 예상했다. 

플레이버 위스키와 함께, 위스키를 넣은 RTD 하이볼도 도입한다. ‘코슈니라사키 하이볼 350㎖’은 오크향을 내는 코슈 골든 위스키를 베이스로 해 레몬 리큐어를 넣어 상큼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일본 양조장에서 생산된 위스키 원액이 들어간 상품이다.

 

이미지=롯데온
이미지=롯데온

◇ 롯데온 온앤더럭셔리, 일주일간 구찌 등 명품 50% 할인

롯데온 온앤더럭셔리가 20일부터 26일까지 '온앤더럭셔리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를 통해 구찌, 프라다, 버버리 등 인기 명품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온앤더럭셔리는 이번 행사를 위해 셀러들과 사전 협의해 약 300억원 규모의 물량을 준비했다.

반값특가 대표상품은 최근 명품 소비 트렌드에 맞춰 전통 명품 브랜드의 인기 상품으로 선정했다.

20일에는 '프라다 리나일론 리에디션 2000 미니백', 오트리스니커즈를 선보인다. 21일에는 생로랑 모노그램 클러치를, 24일에는 버버리 빈티지체크 뉴햄프셔 페니 크로스백을 각각 선보인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