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신세계푸드
이미지=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베키아에누보’ 프리미엄 생지 6종 출시

신세계푸드는 웨스턴 다이닝 브랜드 ‘베키아에누보’의 프리미엄 생지 6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베키아에누보 프리미엄 생지는 ‘AOP 버터크로아상 생지’, ‘데니쉬식빵 생지’, ‘고소한 곡물식빵 생지’, ‘미니 버터크로아상 생지’, ‘미니 크로아상 생지’와 ‘로얄버터식빵 생지’ 등 6종으로 프리미엄 식재료가 사용된 점이 특징이다.

신세계푸드는 14일 GS홈쇼핑을 통해 ‘베키아에누보’ 프리미엄 생지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또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120명을 추첨해 편백나무로 만든 빵 도마를 증정한다.

신세계푸드는 향후 SSG닷컴, 지마켓, 쿠팡, 마켓컬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다양한 온라인몰로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사진=풀무원
사진=풀무원

◇ 풀무원, 프리미엄 자연건면 ‘메밀 비빔면’ 출시

풀무원은 풀무원식품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메밀 비빔면’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메밀 비빔면은 ‘짜글면 고깃집 된장찌개’에 이은 ‘풀무원 자연건면’ 브랜드의 두 번째 제품이다. 

풀무원에 따르면 신제품에는 새로운 공정 방식이 적용돼 메밀면의 표면이 더욱 거칠어졌으며 일반적인 라면 제품과 달리 웨이브가 적은 면 형태로 구현됐다. 

이윤재 풀무원식품 PM(Product Manager)은 “더운 여름을 앞두고 입맛을 살려주는 여름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전문점에서 맛보던 스타일의 메밀면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메밀 비빔면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스타벅스
사진=스타벅스

◇ 스타벅스, 이브닝 음료 ’로맨틱 뱅쇼 피지오’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는 이달 14일부터 5월 31일까지 오후 5시부터 저녁 시간대 전용 음료인 ‘로맨틱 뱅쇼 피지오’를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로맨틱 뱅쇼 피지오는 논알콜 와인 베이스에 다양한 과일과 향신료가 들어간 뱅쇼 스타일의 음료다. 

로맨틱 뱅쇼 피지오는 오후 5시부터 매장 영업 종료 전까지 주문 가능하며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 시에만 구매할 수 있다. 사이렌 오더, 딜리버스 주문 시에는 적용이 되지 않는다. 

이정화 스타벅스 음료팀장은 “스타벅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로맨틱 뱅쇼 피지오를 통해 특별한 저녁 시간을 즐기시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음료를 지속적으로 소개해 고객들의 일상을 풍요롭게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