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롯데칠성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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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쓰저널=이현민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출시한 제로 슈거 소주 ‘처음처럼 새로’의 640㎖ 페트(PET)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처음처럼 새로 640㎖ 페트 제품은 360㎖ 유리병 제품의 디자인이 적용됐다. 4월 중순부터 대형마트, 편의점 등 유통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지난해 9월 출시된 처음처럼 새로는 기존의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Zero Sugar)소주로 증류식 소주가 첨가됐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처음처럼 새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가운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640㎖ PET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로 슈거 소주시장의 선두 주자인 처음처럼 새로를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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