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음료, 남자 ‘새로구미’ 활용 디지털 광고 본편 온에어

롯데칠성음료는 남자 새로구미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활용한 디지털 광고 본편을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광고는 남자 새로구미 캐릭터가 ‘처음처럼 새로’의 광고 모델이 된 컨셉으로 진행된다. 배우 이도현이 남자 새로구미 캐릭터의 목소리를 연기한다.

롯데칠성음료는 2월 제로 슈거 소주 ‘처음처럼 새로’의 새로운 앰배서더로 배우 이도현을 발탁했다. 이달 13일 이도현과 함께 한 티징 광고 영상 두 편을 공개한 바 있다.

 

사진=동서식품
사진=동서식품

◇ 동서식품, 카누 팝업스토어 ‘카누 하우스’ 오픈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이달 25일부터 5월 21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카누(KANU) 브랜드 팝업스토어 ‘카누 하우스’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각 층마다 홈, 오피스, 시티, 가든 등 다양한 콘셉트로 꾸며진 공간과 포토존으로 구성됐다. 신제품 프리미엄 캡슐커피 ‘카누 바리스타’도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벤트를 통해 카누 그립톡, 카누 파우치, DIY 펜 키트, 카누 풍선 등 굿즈가 증정되며 키링과 볼마커, 앞치마 등 카누 하우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제품도 판매될 예정이다.

 

상하농원 전경 / 사진=상하농원
상하농원 전경 / 사진=상하농원

◇ 상하농원, ‘꽃보다 청보리’ 등 4월 맞이 이벤트

매일홀딩스는 자회사인 농어촌 체험형 테마파크 ‘상하농원'이 고창 방문 고객들에게 연두빛 청보리와 봄꽃이 가득한 상하농원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4월의 이벤트 중 하나인 ‘꽃보다 청보리’의 ‘봄꽃 스탬프 투어’는 4월 한 달간 상하농원 내 봄기운으로 물든 곳에서 사진을 찍어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업로드하는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상하농원 수영장 이용권이 증정된다. 

같은 기간 봄의 상하농원을 배경으로 댄스 영상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상하의 봄 릴스 공모전’에 참여하면 시상을 통해 파머스 빌리지 글램핑 주중 숙박권을 받을 수 있다.

상하농원 파머스 빌리지에서는 4월 2일부터 27일까지 ‘청보리 패키지’가 운영된다. 패키지에는 숙박 1박, 조식과 스파가 포함되고 디너 1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